Svay Rieng은 이번 시즌 가장 일방적인 승리를

Svay Rieng은 이번 시즌 가장 일방적인 승리를 위해 KSSC를 쓰러뜨렸습니다.
Preah Khan Reach Svay Rieng 축구 클럽은 주말 동안 Kirivong Sok Sen Chey(KSSC) FC를 제치고 이번 시즌 캄보디아 프리미어 리그(CPL)에서 가장 일방적인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Svay Rieng은

Svay Rieng에 기반을 둔 클럽의 10-0 승리는 4월에 KSSC를 6-0으로 꺾은 Boeung Ket FC가 등록한 이전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CPL 최악의 승패 기록을 갖고 있는 KSSC도 앞서 프놈펜 크라운 FC(6-1)와 비사카 FC(5-0)를 합산 10골 차로 패했다.

클럽은 현재 1승 2패 1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15경기 만에 Tiffy Army FC를 상대로 단 한 번의 승리만 보여줍니다.

Prey Veng FC는 5월에 열린 캄보디아 리그 컵에서 Next Step FC를 17-0으로 꺾고 올해 캄보디아 축구에서 가장 일방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PKR Svay Rieng FC와 KSSC FC의 최신 경기는 토요일 Svay Rieng 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젊은 스타 Min Ratanak은 2019년 PKR Svay Rieng FC에 합류한 이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Ratanak은 6분에 경기의 첫 번째 골을 터트렸고, 3년 전 CPL에 합류한 이후 단일 게임 최다 기록인 4골을 터뜨리는 득점 폭을 시작했습니다.

Candian의 스트라이커 Marcus Haber도 미니 슬럼프에서 회복되어 전반전에 두 골을 넣었습니다.

Svay Rieng은

전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선수는 지난 몇 경기 동안 무득점으로 유지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번에는 큰 체구와 뛰어난 핸들링 기술로 자신이 보낸 수비수를 압도했다.

17골로 Haber는 Tiffy Army FC의 일본 스트라이커인 Takumu Nishihara보다 한 골 앞선 CPL 득점왕으로 돌아왔습니다.

전반 25분 캄보디아 미드필더 Kim Sokyuth의 또 다른 골로 PKR Svay Rieng FC가 후반전에 4-0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PKR Svay Rieng FC의 리드는 Ratanak의 도움으로 후반 1분 5-0으로 벌어졌습니다.

Ratanak과 Sokyuth는 두 골을 더 추가하여 경기를 7-0으로 불운한 KSSC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었습니다.

Ratanak, 캄보디아 수비수 Ty Sokny, 캄보디아 미드필더 Sok Samnang은 경기가 끝날 무렵 3골을 넣어 KSSC 팀을 상대로 득점을 완료했습니다.

우승한 구단은 어제 소셜미디어에 “1위를 고수하고 있다”고 올렸다.

승리로 PKR Svay Rieng FC는 가장 가까운 경쟁자들에 비해 두 자릿수 우위를 회복했으며,

클럽은 Visakha FC와 Boeung Ket FC에 각각 승점 38점 대 28점, 승점 27점을 기록했습니다.

코너 네스토르 감독의 와드는 이번 시즌 15경기 중 12경기에서 승리했다.

그들은 또한 지난 주 Visakha FC에 보기 드문 패배 후 회복했습니다.more news

Visakha FC는 몇 주 동안 3위 자리를 지키지 못한 후 Boeung Ket FC를 앞질렀습니다.

토요일 다른 경기에서는 Visakha FC가 Angkor Tiger FC를 5-2로, Phnom Penh Crown FC가 Tiffy Army FC를 1-0으로 꺾었습니다.

Boeung Ket FC와 NagaWorld FC의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PKR Svay Rieng FC의 리드는 Ratanak의 도움으로 후반 1분 5-0으로 벌어졌습니다.

Ratanak과 Sokyuth는 두 골을 더 추가하여 경기를 7-0으로 불운한 KSSC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