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Kelly 재판의 배심원은 교체된 다음 날

R Kelly 재판의 배심원은 교체된 다음 날 해고되었습니다. 화요일 재개를 위한 변론

시카고 — R. Kelly와 두 명의 전 동료에 대한 연방

형사재판의 배심원 중 한 명이 월요일 종결 변론 중에 그녀가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고 보고했으며 패널에서 제외되었습니다.

R Kelly

공립 도서관에서 일하는 백인 여성 배심원은 휴식 시간에 법정 직원에게 “1분도 더 버틸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짧은 토론 후에

그 여성은 대체 배심원인 60대로 보이는 백인 남성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사건의 전개는 약 4시간에 걸친 사건 종결 변론 끝에 이루어졌습니다. 처음에는 검사가, 그 다음에는 Kelly의 전 사업 관리자인

Derrel McDavid와 전 직원인 Milton “June” Brown의 변호사가 변론했습니다.

판사는 화요일 오전 9시까지 배심원을 집으로 보냈고 켈리의 변호인인 제니퍼 본진이 마지막 변론을 하고, 검찰의 반박, 배심원 지시, 심의가 이어집니다.

검사는 배심원들에게 가수에 대한 가장 강력한 증거를 상기시키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켈리가 그의 14세 대녀인 “제인”을 학대하는 것을 보여주는 여러 비디오를 본 것입니다.

“Kelly와 그의 팀은 R&B 슈퍼스타인 Robert Kelly가 실제로 성범죄자라는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들은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실패했습니다.”라고 엘리자베스 포졸로 미국 법무차관이 말했습니다. “20년 동안 숨겨왔던 테이프가 더 이상 비밀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여기 온 것입니다. 테이프를 본 적이 있습니다. 켈리가 제인에게 한 짓을 보셨잖아요.”

R Kelly

토토 순위 한편, Kelly의 공동 피고인 Derrel McDavid의 변호인은 배심원들에게 마지막 변론에서 검찰이 합리적인 의심과 신뢰할 수 없는

증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McDavid는 Kelly가 실제로 미성년자를 성적으로 학대했는지 여부를 알 방법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몰랐어요.” 브린들리가 말했다. “그들은 가진 것이 없습니다. …그들의 사건은 믿을 수 없다.”

Brindley는 Charles Freeman의 증언을 특히 경멸했습니다. Charles Freeman은 섹스 테이프를 회수하기 위해 “Shaft와 같은” 조지아 가정에 침입한 것에 대한 증언이 “그냥 바보 같은 것”이었습니다.

브린들리는 “원한다면 (프리먼)처럼, 하지만 그가 정직한 사람처럼 행동하지 않았고 자신의 말이 거짓말쟁이처럼 그를 배신했기 때문에 그를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변호인들은 4주간의 증거와 증언 후에 변론을 시작했으며, 프레젠테이션은 장황할 뿐만 아니라 불같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Kelly와 전 동료 McDavid 및 Milton “June” Brown에 대한 검사와 변호사의 주장은 하루 종일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배심원 심의가 시작될 예정인 화요일까지 유출될 수도 있습니다.

Kelly, McDavid 및 Brown은 특히 Kelly가 이 재판에서 문제가 되는 비디오 중 하나에 대해 Cook County 아동 포르노 혐의에 직면한 동안

Kelly가 Jane을 학대했다는 증거를 은폐하기 위해 협력했다고 주장합니다. 검사에 따르면 그는 부분적으로 그가 제인과 그녀의 가족에게 거짓말을 하도록 압력을 가했기 때문에 이러한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Pozolo는 배심원들에게 재판 첫 주에 그 비디오에서 본 것에 대해 명시적으로 자세히 상기시켰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