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0은 세대를 이어갈 수 있는 50년

No 10은 세대를 이어갈 수 있는 50년 모기지를 고려합니다.

No 10은

주택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는 신중하게 환영하지만 전문가들은 상속인에게 위험을 경고합니다.

다우닝 스트리트(Downing Street)는 최대 50년의 초장기 모기지를 통해 주택 위기를 해결하려는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모기지 전문가들은 이 아이디어가 몇 가지 이점을 가져올 수 있지만 아이들에게 빚을

지게 할 수 있는 가능성과 주택 공급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포함하여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No 10이 검토 중인 계획에 따르면 모기지 기간이 길어지면 사람들이 더 많은 금액을 빌릴 수 있고 부채를 전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우닝 스트리트가 고려하고 있는 다른 주택 아이디어에는 신속한 주택 건설을 위해 정부

소유 토지를 확보하려는 시도와 학교와 같은 기관이 지역에서 가격이 책정된 주요 근로자를 위한 주택을 건설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보리스 존슨은 이번 주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담에서 기자들과 만나 50년 만기 모기지론이 검토되고 있다고 확인했다. .

그는 “작년에는 400,000명의 첫 구매자가 있었습니다. 엄청난 숫자입니다. 우리는 흐름을 바꾸기

시작했지만 이 숫자가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면 이 정부와 우리의 전반적인 경제 상황에 매우 중요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자신감을 갖고 예금을 확보하고 모기지 패키지를 소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집세를 많이 내실 수 있을 정도라면 우리는 그것을 모기지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No 10은

그는 초장기 모기지를 고려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10년 단위 모기지가 세대 간에 이전된다는 아이디어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100년 가족 모기지가 한동안 제공되었던 일본에서 개척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비교적 긴 모기지가 이미 가장 일반적입니다. 건축 협회 협회에 따르면 최초 구매자의

37%가 30년에서 35년 사이의 모기지를 받았고 10%만이 20년 미만을 선택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핵심 과제는 임금 인상을 넘어 수십 년 동안 집값이 급등했다는 점입니다.

영국에서는 풀타임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이제 집을 사기 위해 연간 수입의 평균 9.1배를 지출해야 합니다.

장기 모기지론은 사람들이 동일한 월별 모기지 상환액으로 더 많은 금액을 빌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잠재적으로 현재 살 수 없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주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기지론이 하지 못하는 것은 주택 건설의 장기적 부족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모기지 회사 Hudson Rose의 전무 이사인 Graham Taylor는 아이디어가 복잡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표면적으로는 훌륭한 아이디어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문제는 대출이 모든 최초 신청자와 그것을 상속받은 자녀가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녀들이 관리할 수 없는 책임을 상속받을 위험이 있으며,

이는 집에 담보로 잡히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