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runswick 팀 Brier에서 전 팀원 Bottcher 상대 부족

New Brunswick 베이징 동메달리스트 Gushue, Quebec의 Fournier에 승리로 개막

토요일 밤 Tim Hortons Brier에서 얼음 지역을 떠날 때 Darren Molding은 감정의 격렬한 스윙으로 가득 찬 밤을 보냈습니다.

Enmax Center의 사이드 보드 옆에서 여섯 살 난 아들 브래디의 포옹이 아직도 생생하게 떠올랐기 때문에 그 말을 들을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지난 가을 Brendan Bottcher의 팀에 의해 절단된 후 Molding은 이 상황을 교육 사례로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새로운 팀에 합류하여 전국 플레이다운에 복귀하여 자신만의 서사를 쓰고 역경에서 회복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내가 여기에 있는 이유는 누군가가 당신의 뺨을 때렸을 때, 누군가가 당신에게 침을 뱉었을 때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라고 몰딩이 말했습니다. “그냥 계속 가세요. 그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밤 그가 나를 얼마나 자랑스럽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뉴브런즈윅 대결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Bottcher의 팀은 10회말 듀스를 득점하여 James Grattan을 6-4로 꺾고 활기찬 관중을 처음부터 끝까지 먹어치운 롤리킹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Bottcher는 “궁극적으로는 항상 전투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기대하고 이 게임에 온 것 같은데, 실제로 그 기대에 부응해서 기뻤다.”

New Brunswick 팀

몰딩은 Bottcher의 팀이 3년 연속 Brier 은메달을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마침내 지난 시즌 캘거리 버블에서 우승했습니다. 그의 유명한 시즌 중반 출발은 충격적이었고 Molding은 이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명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Grattan이 지방 탱크에서 승리하는 것을 도우면서 이전 고향에 있는 Brier로의 복귀를 예약했습니다. 수비 챔피언과 같은 9개 팀으로 구성된 풀에 상륙하여 zip으로 가득 찬 매치업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결별 이후 첫 온 아이스 미팅은 시작부터 눈에 띄는 강렬함이 있었다. New Brunswick

몰딩은 “굉장했다”고 말했다. “조금만 더 잘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James는 밤새도록 모든 것을 만들어 냈습니다. 우리는 잘 해냈습니다. 승리는 멋졌을 것입니다. 적어도 좋은 경기였습니다.”

캐나다 2위 Brad Thiessen은 경기 전 몰딩에게 이른바 드라이브 바이 악수를 건넸다. 몇 개의 스톤을 던진 후 New Brunswick 바이스는 빙판을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 이동하여 교전하지 않은 Thiessen에게 몇 마디 말을 건넸습니다.

“그것은 꽤 강렬했습니다.”라고 Thisen은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브라이어 결승전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우리 둘 다 정말 이기고 싶었습니다. 우리가 1위를 해서 기쁩니다.”

운동 기사 보기

Thiessen은 아마도 약간 덜거덕거렸고, 두 번째 끝에서 비특이하게 바위를 번쩍였다. 캐나다는 계속해서 안타를 기록했고 연속 스틸로 3-0 리드를 만들었습니다.

몰딩은 “짹짹거리는 순간도 있었고 친근한 순간도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에 약간의 장난을 치려고 노력했습니다. 거기에는 삶과 죽음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에서 몇 가지 좋은 잽을 던졌습니다.”

수용 인원에 가까운 군중(일부 구역에서는 다소 윤활이 잘 됨)은 처음부터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Bottcher의 에드먼튼 기반 팀은 홈 지역에서 뛰고 있었지만 로드 팀 대우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