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는 헌법의 지배를 받는다

NEC는 헌법의 지배를 받는다
NEC(National Election Committee)는 선거 기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캄보디아 헌법을 준수해야 하므로 캄보디아 선거 제도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교리를 따르지 않습니다.

NEC는 헌법의

NEC 사무총장 겸 대변인인 Som Sorida는 누구나 NEC에 대해 논평을 하거나 비판할 수 있지만 “우리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줄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NEC의 모든 행동과 절차는 규칙과 규정, 헌법의 법률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게 일을 어떻게 하라고 말하는 것을 듣지 않으며 그들의 의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외부인이나 기관이 우리의 법률을 받아들이든 그렇지 않든, 그들은 자신을 표현할 권리가 있습니다.”

Sorida는 캘리포니아 주 미국 하원의원 Alan Lowenthal의 발언에 대해 논평할 때 말했다.

캄 소카 전 캄보디아 구국당(CNRP) 전 대통령이 출마하지 못한다면 내년 선거는 의미가 없다.

소리다는 어제 제7대 총선이 2023년 7월 23일에 치러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국회의원 선거에 관한 법률에 따라 투표를 실시합니다.

NEC는 헌법의

“이번 선거를 위한 모든 것은 캄보디아 법을 따라야 합니다. 이것이 NEC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우리 헌법은 NEC의 역할과 책임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는 “NEC는 7대 총선을 위해 이 법이 지켜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owenthal은 남부 캘리포니아의 Long Beach에서 만찬을 하는 동안 캄보디아 커뮤니티에서

9월 10일 국회의원 퇴임

“훈센 총리가 켐 소카에 대한 혐의 취하를 거부한다면

다가오는 총선에 참여하는 것은 자유롭고 공정하며 정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9월 13일 캄보디아 데일리 보고서에 따르면 로웬탈은 소카를 전국의 캄보디아 국민의 자유, 사회 정의, 기본권, 존엄을 위해 싸우는 민주주의와 인권의 세계적 지도자라고 불렀다.

그는 캄보디아 법원이 소카 사건을 계속 추적하고 있는 것이 유감스럽다고 말했다.

소카는 반역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캄보디아 지역사회 활동가들은 10년 동안 자신들을 대표해 온 로웬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만찬을 가졌다.

캄보디아의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중립적이고 공정한 위원회의 사무총장 Sam Kuntheam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로웬탈의 발언은 “캄보디아의 다가오는 총선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외교적 표현이지만 캄보디아가 이를 따르도록 강요하는 것은 아니다.

“캄보디아는 소카 사건을 미국이 형사사건이 아니라 정치적인 문제로 생각하기 때문에 재검토해야 합니다. more news

“우리가 따르든 따르지 않든 그것은 캄보디아의 권리이지만 미국은 우리에게 그들이 말하는 것을 따르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미국은 캄보디아의 인권 존중과 민주주의 실천을 감시할 것이며 우리는

그들의 목소리가 제재로 바뀔 수 있으므로 더욱 경계해야 합니다.”라고 Kuntheamy가 말했습니다.

8월 초부터 아세안 외교장관회의를 마치고 국제사회 대표들이 속하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