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Aung Hlaing 장군은 미얀마에서 권력을 장악한

Min Aung Hlaing 장군은 미얀마에서 권력을 장악한 야심찬 육군 사령관이자 국제적 인신공격자입니다.

미얀마의 막강한 군 참모총장은 의무적 퇴직 대상이 되기 불과 ​​몇 달 전 쿠데타로 권력을 장악한 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Min Aung Hlaing

토토사이트 추천 미얀마의 민주주의를 회복한 공로를 인정받았지만 선거에서 군부가 무너지는 것을 지켜본 후 미얀마의 최고 장군은 공식 은퇴를 불과 몇 달 앞두고 집권했습니다.

민 아웅 흘라잉 장군은 2017년 무국적 로힝야족에 대한 잔혹한 탄압을 주도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받은 국제 신봉자입니다.

Min Aung Hlaing

2018년 유엔 보고서에 따르면 미얀마군은 70만 명 이상의 로힝야족 무슬림이 방글라데시로 피신하는 탄압 과정에서 “집단 학살 의도”로 살인과 대량 강간을 자행했다고 밝혔습니다.

Min Aung Hlaing은 박해받는 소수 민족에 대한 증오심 표현을 부추겼다는 이유로 Facebook에서 금지되었으며 UN 조사관은

그와 다른 최고 군대 지도자들을 대량 학살 혐의로 기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또한 미국이 인종청소라고 묘사한 로힝야족 반대 캠페인으로 미국 여행 및 재정 제재를 받고 있다.

그러나 수년 동안 그는 거의 모든 인권 침해 혐의를 확고하게 부인했으며 반군을 근절하기 위한 군사 작전이 정당했다고 말했습니다.

64세의 그는 2011년에 국가의 군대를 이끌도록 도청되었습니다. 이전 세대의 군 지도자들이 수십 년간의 군부 통치 이후에 국가를 의회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양곤의 외교관들은 Min Aung Hlaing이 2016년까지 과묵한 군인에서 정치인과 공인으로 변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 러시아, 이스라엘 및 기타 대형 무기 판매자로부터 새로운 무기와 하드웨어를 조달하여 현대 장비로 군대를 무장시키는 야심차고

값비싼 프로그램에 착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말 65세가 된 후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 쿠데타로 구금된 사실상의 민간 지도자인 아웅산 수치 여사의 고문인 U Win Htein은 2017년 New York Times에 Min Aung Hlaing의 계획이 2020년 대통령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로위 연구소(Lowy Institute)의 미얀마 분석가 헤르베 레마히우(Herve Lemahieu)는 “그는 민간인으로서 스스로 선거에 출마할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Lemahieu는 장군이 아마도 작년 11월 선거에서 패배한 군부가 지원하는 정당의 도움으로 고위직에 오르기를 희망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emahieu는 “그는 아마도 이제 그가 집권할 수 있는 선거 수단이 없다는 것을 계산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1월 여론조사는 노벨상 수상자인 수지 여사와 그녀의 민주주의민족동맹(NLD)이 압도적으로 승리했지만 군부는 투표 결과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투표 전에 Min Aung Hlaing은 선거 결과를 존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