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ob Rees-Mogg는 프래킹 상대가

Jacob Rees-Mogg는 프래킹 상대가 크렘린에서 자금을 지원한다고 주장합니다.

셰일가스 추출에 대한 3년간의 모라토리엄을 해제한 정당으로부터 반발에

직면하면서 영국의 프래킹에 대한 반대가 푸틴 정권의 자금 지원을 받았다고 Jacob Rees-Mogg가 목요일 주장했습니다.

Jacob Rees-Mogg는

상무장관은 프랙킹에 반대하는 자들을 ‘히스테리’와 ‘무질서’라고 비난하고 지진이 발생할 위험이 있더라도 ‘국익’을 위해 시추를 재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장관들은 지하 셰일 가스 매장량에 접근하는 것이 영국의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고 가스 가격을 낮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정부는 또한 시추에 대해 논의할 확신이 없는 지역 주민들을 포함하여 의회에서 반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Rees-Mogg 씨는 MPs에게 프랙킹 금지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시추에 대한 일부 반대는 러시아가

자금을 지원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프랙킹에 대한 반대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프랙킹에 대한 반대의 일부가 푸틴 정권의 자금 지원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널리 보도되었다는 점에도 주목한다”고 말했다.

이 주장은 2014년 당시 나토 사무총장이었던 Anders Fogh Rasmussen이 제기한 것입니다.

국방부 장관은 러시아가 영국의 셰일가스 반대를 지지하기 위해 “정교한 정보와 허위정보 작전”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나중에 나토 대변인은 라스무센이 개인적인 견해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Jacob Rees-Mogg는

오피 그림자 기후 변화 장관인 Ed Miliband는 Rees-Mogg의 주장이 “절대적으로 터무니없는 비방”이라고 말했습니다.

노동당과 자유민주당은 모두 프래킹 중단을 해제하는 데 반대하고 이를 “위험한 환상”이며 “우리 지역사회와 시골에 대한 냉담한

무시”를 보여주는 것에 대해 각각 설명했습니다.

프랙킹 금지는 Cuadrilla가 소유한 Lancashire의 한 부지에서 규모 2.9의 진동이 발생한 후 2019년 선거 이후 보수당에 의해 처음 시행되었습니다.

지난 4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장관들은 영국 지질조사국(BGS)에 셰일가스 채굴과 지진의 연관성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다.

목요일에 발표된 결과 보고서는 지진 예측이 “지구과학계의 과학적 도전”으로 남아 있으며 지진 발생 가능성을 정확하게 평가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에 의원들에게 보낸 서면 성명에서 Rees-Mogg는 추가 지진의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으며 시추를 재개할 때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HM 정부는 항상 현장 근처에 거주하고 일하는 사람들의 방해를 제한하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위에서 설명한 상황을 고려할 때 더 높은 수준의 위험과 방해를 용인하는 것이 국익에 부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셰일가스 추출 관련 정책에 이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발표는 하원의 여러 보수당 의원들에 의해 반대되었습니다.

Greg Knight 경은 “프랙킹의 결과 지진 발생을 예측하는 것이 전문가들에게 여전히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까?

“그러므로 현시점에서 셰일가스 탐사를 추진하는 것은 미지량의 위험을 초래하는 것 아닙니까?

“그는 대중의 안전이 우리 중 일부가 투기를 선택하는 통화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