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부, 항공기에 대한 중국의 행동에 항의

필리핀 어부, 항공기에 대한 중국의 행동에 항의
마닐라–필리핀 정부는 남중국해의 최근 영토 분쟁에서 필리핀인들이 설치한 어업 장비를 중국군이 압수하자 외교적 항의를 제기했습니다.

마닐라에 있는 외교부는 목요일 밤 성명에서 필리핀도 중국이

영유권 분쟁 해역을 순찰하는 필리핀 항공기에 계속해서 무선 공격을 가하는 것에 대해 “단호히 반대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어부

먹튀검증사이트 중국 관리들의 즉각적인 논평은 없었다.more news

필리핀 정부는 중국과 우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면서 종종

미국을 비판한 로드리고 두테르테(Rodrigo Duterte) 대통령의 극적인 관계 개선에도 불구하고 영유권 분쟁에서 중국의 점점 더 공격적인 행동에 항의했습니다.

필리핀 어부

필리핀 외교부는 중국 해안경비대의 불법 어업 장비 압수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현지에서 “파야오(payao)”라고 불리는

이 장치는 필리핀 북서부 잠발레스(Zambales) 지방의 분쟁 지역인 스카보로 숄(Scarborough Shoal)에서 필리핀 어부들이 설치한 후 압수되었습니다.

중국은 2012년 긴장된 해상 교착 상태 이후 갯벌을 점령했고, 필리핀은 이듬해 분쟁을 국제 중재에 회부했다. 2016년 재판소는 남중국해 전체에 대한 중국의 주장을 무효화했지만 중국은 계속해서 그 결정을 무시하고 무시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관리들은 미사일로 보호된 중국 인공 섬 주변에서

필리핀 공군 초계기에 대한 중국군의 무선 경고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2012년 긴장된 해상 대치 후 여울을 점령했으며 필리핀은 분쟁을 이듬해 국제 중재에 회부했습니다. 2016년 재판소는 남중국해 전체에 대한 중국의 주장을 무효화했지만 중국은 계속해서 그 결정을 무시하고 무시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중국이 영유권 주장을 진전시키기 위해 전염병에 대한 정부의 강한 집착을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지난달 미국 정부는 중국의 남중국해 주장을 거의 모두 거부했으며 사실상 중국과의 영토 분쟁에서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의 편에 섰다. 중국은 미국이 불화를 일으키고 아시아 분쟁에 개입해 힘을 모아 대결을 선동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말했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중국이 영유권 주장을 진전시키기 위해 팬데믹에 대한 정부의 강한 집착을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마닐라의 외교부는 목요일 밤 성명에서 필리핀도 중국에 “단호히 반대”했다고 말했습니다 분쟁 수역을 순찰하는 필리핀 항공기에 무선 문제를 계속 발행하고 있습니다.

중국 관리들의 즉각적인 논평은 없었다.

필리핀 정부는 극적인 상황에도 불구하고 영유권 분쟁에서 중국의 점점 더 공격적인 행동에 항의했습니다.마닐라에 있는 외교부는 목요일 밤 성명에서 필리핀도 중국이 영유권 분쟁 해역을 순찰하는 필리핀 항공기에 계속해서 무선 공격을 가하는 것에 대해 “단호히 반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