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씨엠립 직공의 교묘한

파리에서 씨엠립 직공의 교묘한 움직임
파리는 정복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시엠립에서 Manava 캄보디아 브랜드를 위해 일하는 여성들이 짠 바구니와 가방과 같은 현대 크메르 장인 수공예품에 대한 국제적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파리에서

Manava의 공동 설립자 Ka-Lai Chan에 따르면, 올해 3월 말, Manava 제품이 파리에서 열린 권위 있는 디자인 박람회인 Maison et Objet에서 함께 선보인 브랜드의 첫 번째 국제 전시회 직후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4개의 다른 캄보디아 장인 브랜드인 Fair Weave, A.N.D, Color Silk 및 Ironworks Cambodia와 함께합니다.

Ka-Lai Chan은 더 많은 공예품을 출시하기 위해 9월에 파리로 직접 돌아올 것이라는 반응이었습니다.

Ka-Lai는 개발도상국에서 유럽으로 수입을 촉진하는 센터인 CBI의 지원을 받아 3월 파리에서 캄보디아의 문화와 고대 공예품을 세계와 공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제품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방문자와 구매자는 디자인이 독특하고 다양하며 우리의 직조 품질이 매우 가늘고 고품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캄보디아와 그 제품이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사람들은 캄보디아에서 제품을 발견하는 것을 흥미롭게 여겼습니다.

우리는 유럽 및 다른 국가에서 온 여러 진지한 관심 구매자와 연결되어 있으며 지금 그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장기적인 관계 구매자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희는 직접 갈 수 없었지만 CBI와 Linking Maker and Market의 팀이 판매를 돕고 구매자와 연결해 주었습니다.

파리에서

“하지만 우리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다음 Maison et Objet Paris에 참석할 예정이며,

그 때 그곳에서 새로운 가정과 패션 컬렉션을 출시할 것입니다.

넷볼 파워볼 “저희도 올해 씨엠립에 첫 매장인 자체 매장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또한 7-8월에 새로운 홈 및 패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직조 팀과 내부 팀을 확장할 것입니다.”

Manava의 성공은 대부분 유럽에서 아시아 출신의 네덜란드 디자이너로 묘사되는 Ka-Lai Chan의 재능 덕분입니다.

그녀는 2009년 위트레흐트 예술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자신의 스튜디오를 시작하여 국제 브랜드,

박물관 및 호텔의 독립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가정용품과 설치 미술품을 제작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및 네덜란드의 갤러리, 국제 디자인 박람회 및 전시회에서 선보였습니다.more news

경력 초기에 그녀는 기발한 설치 작품으로도 유명했습니다. 2009년 9월 그녀는 억눌린 감정을 나타내는

구멍이 있는 불룩한 의자 형태로 ‘자화상’이라는 설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당시 그녀는 “피부의 구멍은 나오려는 속(나)이 만드는 것이다.

피부를 열어줍니다. 내 진짜 성격과 외부에 드러내고 싶은 감정.”

2012년에 그녀는 위트레흐트의 버려진 아파트에서 벽, 가구, 장식품 전체를 접착 테이프로 감쌌습니다.

그녀는 프로젝트의 영감은 사람들이 적응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사회에 적응”하는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이프는 모든 것을 동일하게 만듭니다.”

2016년 8월, 캄보디아에서 NGO를 운영하는 네덜란드 여성을 우연히 만난 Ka-Lai는 두 달 동안

NGO에서 디자이너로 자원 봉사하기 위해 씨엠립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