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노조의 최근 쟁의행위로 NSW 정부가 하루에

철도 노조의 최근 쟁의행위로 NSW 정부가 하루에 200만 달러를 지출할 수 있는 방법

Rail, Tram, and Bus Union은 NSW 전역의 기차역에서 Opal 카드 리더기를 비활성화하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철도 노조의 최근

토토사이트 추천 NSW 교통 네트워크의 Opal 카드 리더기를 폐쇄하려는 철도 조합의 계획은 정부가 매일 약 2백만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RTBU(Rail, Tram and Bus Union)는 진행중인 산업 활동의 일환으로 통근자들이 여행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 Opal 판독기를

비활성화하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말 동안 노동 조합은 정부의 법적 위협 이후 독자를 차단하기 위해 원래 신청서를 철회했으며 월요일에 새로운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Matt Kean 재무장관은 Opal 카드 판독기를 차단하면 주정부에서 곤경에 처한 열차 운전사들에게 지불할 자금이 박탈되고 정부가 필수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박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철도 노조의 최근

정부에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AAP는 시드니 기차와 지하철에서 독자를 비활성화하면 정부가 매일 150만~200만 달러의 수입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이해합니다.

셧다운이 한 달 동안 계속된다면 이 조치로 인해 정부는 약 5천만 달러의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입니다.

킨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RTBU에 보내는 내 메시지는 대중을 정치적 장난감으로 사용하지 말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멈춰야 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 주의 사람들을 옹호하고 그들의 수치스러운 행동을 규탄할 것입니다.”

월요일에 RTBU 장관 Alex Claassens는 새로운 서류 제출이 성공적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Dominic Perrottet 총리는 더 이상의 쟁의행위가 있거나 통근자들이 교통비를 지불할 수 없는 경우 정부가 대응할 태세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2GB에 “그 조치가 취해지면 주 전역의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는 추가 파업이 일어나거나 FWC(Fair Work Commission)에서 해당 계약을 해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납세자에게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초래하는 지하철 시스템에 대한 모든 산업 활동을 중단할 것입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총리는 지난 8월 한 달간 쟁의행위를 한 후 추가 조치가 있을 경우 협정을 해지하겠다고 먼저 위협했다.

노조는 새로운 도시간 열차의 안전과 근로자의 임금 및 조건에 대한 장기간의 산업 캠페인을 계속함에 따라 그것이 승리할 것이며 독자들의 전원을 끌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노동 조합은 독자를 끄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이 일어설 것이라고 믿습니다.

Claassens씨는 “우리가 문을 잠그고 NSW의 통근자들이 무료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하려는 마지막 순간의 필사적인 시도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pal 스캐너를 종료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은 향후 24시간 동안 FWC의 청문회에서 이루어집니다.

위원회가 조치를 수락하면 10일 후에 독자가 꺼집니다.

Dominic Perrottet 총리는 더 이상의 쟁의행위가 있거나 통근자들이 교통비를 지불할 수 없는 경우 정부가 대응할 태세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