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3세 왕이 애도하는 국가에

찰스 3세 왕이 애도하는 국가에 연설하다

런던 — 찰스 3세 왕은 금요일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을 애도하면서 전국에 연설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번 주 초에 임명된 후 취임한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 총리와도 만났다.

먹튀사이트 스코틀랜드의 발모럴 성에서 도착한 그는 버킹엄 궁전 밖에 모여든 환호하는 군중들로부터 환영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God save the King”을 불렀습니다.

찰스 3세

그의 연설에서 Charles는 “사랑하는 엄마”에게 경의를 표하고 자신의 아이들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찰스 3세

윌리엄 왕자가 웨일즈 왕자라는 이전 직함을 이어받아 “해리와 메건이 해외에서 계속해서 삶을 이어가는 동안 사랑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영국이 10일간의 애도 기간을 시작하면서 국가와 세계가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다.

영국의 일상 생활 일부가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스포츠 경기가 연기되었습니다.

노동자 파업은 취소되었고 영란은행은 금리에 관한 주요 회의를 연기했습니다.

찰스 3세는 발모랄에서 런던에 도착하여 취임 연설을 전국에 전달했습니다.

영국 전역에서 종소리가 울리고 런던에서는 96회의 총경례가 열렸습니다.

세계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Formula 1 및 관련 자동차 경주 이벤트가 주말을 보낼 예정입니다.

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 회장은 금요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FIA는 포뮬러 1 및 개발 리그 포뮬러 2 및 전기 자동차 대회인 포뮬러 E를 포함한 기타 대회를 주관하는 기관입니다.

모하메드 벤 술라엠 FIA 회장은 영상 성명을 통해 “이번 주말 전 세계 모터스포츠 행사가 그녀의 위엄을 기리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의 상업 경영은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Red Bull Racing, Mercedes, McLaren, Alpine을 포함한 10개 팀 대부분이 영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벤 술라얌은 “FIA 커뮤니티 전체를 대신해 왕실과 영국 국민, 영연방 국민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포뮬러 1은 금요일과 토요일 연습, 토요일 예선을 포함하는 이탈리아 그랑프리를 위해 몬차에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경주. 금요일에 팀은 여왕을 추모하는 1분간의 침묵을 위해 모였습니다.

사진에는 ​​금요일 검은 완장을 착용한 많은 운전자와 팀원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Red Bull Racing은 자동차에 여왕의 사이퍼 또는 모노그램을 배치했습니다. Aston Martin의 자동차에는 그녀의 위엄을 기리는 검은색 밴드가 있습니다.more news

1977년에 섹스 피스톨즈(Sex Pistols)의 으르렁거리는 리드 싱어였던 John Lydon(일명 Johnny Rotten)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시작된 군주제의 펑크 록 테이크다운, “신이시여 여왕님을 구해주세요/ 그녀는 인간이 아닙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가 사망한 다음 날, 라이던은 트위터에서 피스톨즈 버전의 “신이여 여왕을 구하라”에서 “인물”로 일축한 군주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Lydon은 금요일 자신의 공식 계정에 “여왕 엘리자베스 2세에게 편히 쉬십시오”라고 게시했습니다. “그녀에게 승리를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