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그리고 채권

주식

주식 대 채권
채권은 정해진 날짜에 정해진 금액을 지불하기로 한 법적 약정이기 때문에 주식 다릅니다.
주식은 단순히 발행하는 기업의 지분이며, 기업이 처음부터 이익을 낼 것이라는 보장은 없으며
이익을 기업 자체에 재투자하는 대신 배당금을 지급하는 것은 훨씬 더 적습니다.

채권 보유자는 사업이 돈을 벌든 손해를 보든 약속한 대로 지급받을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그들은 시간당, 주당, 월간 급여가 얼마인지에 대해 고정된 약속을 받은 기업의 직원과 같습니다.

파워볼솔루션 분양 4491

그들은 사업의 수익성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 금액을 법적으로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단일 개인이든 수백만 명의 주주이든 관계없이 비즈니스 소유자는 비즈니스가 직원, 채권 보유자 및
기타 채권자에게 지불한 후 남은 모든 것을 제외하고는 법적으로 어떠한 권리도 가질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신규 사업이 몇 년 이내에 실패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남은 것은 긍정적인 것만큼이나 부정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창업을 하는 사람들은 수익을 내지 못할 뿐만 아니라
원래 투자한 것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요컨대 주식과 채권은 위험도가 다릅니다.
더욱이, 다른 종류의 사업체에서 판매되는 주식과 채권의 혼합은 이러한 사업체 자체의 고유한 위험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주식 채권 혼합

누군가 파산할 확률이 50-50인 사업에 들어가기 위해 돈을 모으고 있고 사업이 재정적으로 살아남는다면 초기 투자 가치가 10배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아마도 기업가는 석유 시추를 하거나 외화로 투기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기업가가 이 벤처에 5,000달러를 기부하기를 원하면 어떻게 됩니까? 이 기업에서 $5,000 상당의 주식을 사는 것이 더 나을까요? 아니면 $5,000 상당의 회사 채권을 사는 것이 더 나을까요?

채권을 사면 여전히 모든 돈을 돌려받을 기회가 50-50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이 기업이 번창하면 기업가가 당신의 돈으로 몇 백만 달러를 버는 것과 상관없이 처음에 채권에 명시된 수익률에 대해서만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한 벤처에서 채권을 사는 것은 분명히 가치 있는 거래가 아닐 것입니다.

미디어정보

반면에 위험을 감당할 수 있다면 주식을 사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사업이 파산하면 주식은 가치가 없는 반면, 채권 보유자와 기타 채권자에게 달러로 1페니만 지불하더라도 매각할 자산이 무엇이든 간에 채권은 잔존 가치를 갖게 됩니다. 반면에 사업이 성공하고 자산이 10배 증가하면 주식 가치도 10배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