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는 헌혈을 원합니다. 그는 자신의 섹슈얼리티

조는 헌혈을 원합니다. 그는 자신의 섹슈얼리티 때문에 할 수 없다.

조는 헌혈을

파워볼사이트 추천 캐나다, 프랑스, ​​그리스, 리투아니아, 오스트리아는 올해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의 헌혈 제한을 모두 없앴다.

세계 헌혈자의 날에는 호주에서도 같은 일을 해야 한다는 새로운 요구가 있습니다.

Joe Staniszewski는 소파에 앉아 있고 개는 그의 옆에 웅크린 채 슬픈 눈을 하고 있습니다. 간호사로 일한 그는 혈액의 중요성과 혈액의

생명을 구하는 능력을 알고 있습니다.

조는 헌혈을

“저는 헌혈을 하고 싶습니다.”라고 퍼스에 사는 28세의 청년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taniszewski는 자신을 퀴어라고 밝혔고 일부일처제 관계에 있고 안전한 성관계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헌혈을 할 수 없습니다.

호주는 HIV 감염 위험에 대해 인지된 이유로 다른 남성과 성관계를 가질 경우 헌혈을 원하는 남성에게 제한을 두는 전 세계적으로 감소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More news

HIV/AIDS 전파가 최고조에 달했던 1980년대에 제한이 도입되었으며, 오늘날 호주 적십자사의 Lifeblood 조직은 여전히 ​​지난 3개월 동안

“다른 남성과의 구강 성교 또는 항문 성교, 심지어 콘돔을 사용한 ‘더 안전한 성교'”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위험한 성행위”로.

지난 10년 동안 HIV 발병률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Perth Gay Social Club Ian Odlum의 이벤트 코디네이터는 “포괄적인 접근 방식이 적용되어 실망스럽습니다.

“나처럼 매우 안전하고 성 건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기꺼이 헌혈을 할 것이지만, 그 전면적인 규칙이 있기 때문에 나는 할 수 없습니다.”

“안전한 섹스를 하지 않는 이성애 남자는 안전한 섹스를 하는 동성 남자보다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차별적입니다.”라고 Staniszewski는 말합니다.

호주에서 헌혈할 수 있는 다른 자격 요건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규제 완화
COVID-19 전염병과 NSW 및 퀸즐랜드 홍수를 포함한 자연 재해 속에서 지역 헌혈 수요는 여전히 높습니다.

호주 적십자사는 매년 160만 개 이상의 기증이 필요하며, 전국에 약 50만 명의 활동적인 기증자가 있지만 혈액에 대한 수요는 일정하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기증자는 항상 필요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같은 이야기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국가에서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MSM)에 영향을 미치는 기증자 제한을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지난 4월 캐나다가 기부를 원하는 사람들에 대한 성적 정체성을 근거로 한 제한이나 제한을 제거한 31번째 국가가 되면서 현재의 접근 방식은 차별적이고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에만 프랑스, ​​그리스, 리투아니아, 오스트리아도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독일, 네덜란드 등 일부 국가에서는 안전하고 일부일처제인 사람들이 유예 기간 없이 자유롭게 헌혈할 수 있도록 하기로 결정했다.
제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호주는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에게 제한을 부과하는 44개 국가 중 하나입니다. 현재 헌혈을 하려면 성관계 후 최소 3개월을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