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차도에 주차한 부부, $1,500 벌금

자신의 차도에 주차한 부부, $1,500 벌금
수십 년 동안 Judy와 Ed Craine은 샌프란시스코 집 앞 진입로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Golden City의 주차는 가파른 언덕과 번화한 거리로 인해 까다로울 수 있으며 Craines는 지난 36년 동안 자신만의 공간을 갖게 된 것이 운이 좋았다고 말합니다.

자신의 차도에

즉, 자신의 소유지에 주차한 경우 $1,542의 벌금이 부과될 때까지-카패드에서 차를 빼지 않으면 하루에 $250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도에

Craines는 ABC 계열사인 KGO-TV에 샌프란시스코 계획부가 차고가 없는 한 집 앞 카패드나 차고에 모든 종류의 자동차를 주차하는 것을 금지하는 수십 년 된 코드 섹션을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는 덮개.

Judy Craine은 “이것이 실수라고 생각해서 답장을 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d Craine 추가: “갑자기 우리가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을 듣는 것은 놀랍습니다.

설명할 수 없습니다.”
Craines는 집이 1910년에 지어진 이후로 그 공간이 주차장으로 사용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획 부서는 부부에게 그들이 그 부지가 역사적으로 주차장으로 사용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시에서 벌금을 면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raines는 34년 전 딸의 사진을 찾아냈고, 그곳에서 그들의 차가 차도에 겨우 보일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사진이 충분히 오래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런 다음 많은 인터넷 검색 끝에 1938년에 찍은 흐릿한 항공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진에는 자동차 또는 마차와 마차 한 대가 집 진입로로 진입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 부서는 그들이 이 사진을 본 적이 없으며 Craines의 주차 상황을 재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기획부 비서실장인 다니엘 A. 사이더(Daniel A. Sider)는 ABC 뉴스에

“ABC 7의 세그먼트에 표시된 1938년 항공 사진은 부서와 공유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은 금요일 방송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문제를 재개하고 앞으로 더 명확해지기를 희망합니다.”

계획 부서는 Craines와 같은 위반으로 태그가 지정된 이웃 두 명에 대해 익명의 불만이 제기되어 Cranes의 진입로 사용에 대해 경고를 받았습니다.
Sider는 ABC News에 자신의 부동산에 대한 익명의 요청이 작년에 이루어졌지만

Craines가 단기 임대를 위해 부동산을 사용하기 위한 허가를 갱신할 때까지 시행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시법은 부동산에 대한 미해결 법규 집행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새로운 허가증을 금지합니다.

Sider는 이전에 이 코드가 미학적인 이유로 수십 년 전에 제정되었다고 KGO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Sider는 이메일을 통해 “건물 소유주가 좌절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상황에서 저도 같은 감정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계획법은 오랜 시간 동안 레이더 아래로 날아갔다는 이유로 시가 불법 사용을 인정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