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세계 경제에서 ‘최고의 선택’이라고

인도는 세계 경제에서 ‘최고의 선택’이라고 대기업 임원은 말합니다.

인도는 세계 경제에서

해외축구중계 인도 재벌 힌두자 그룹의 회장은 인도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Ashok Hinduja는 목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경기 침체가 오고, 영국에서 경기 침체가 오고, 유럽에서 경기 침체가 오고, 중국에서 문제가, 중국-대만에 대한 두려움 아래 동남아시아에서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장면을 보면서 이제 신흥 시장인 인도에 초점을 맞춥니다.”

힌두자 그룹은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많은 산업 부문에 걸쳐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으며 영국, 스위스, 미국을 포함한 거의 40개국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인도의 주요 상용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Ashok Leyland입니다.

회장은 CNBC의 Tanvir Gill에 “인도는 정치적으로 안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를 언급하며 “신용은 우리 총리에게 돌아간다”고 말했다. “현재 상황에서 그는 미국, 유럽, 러시아, 중국과의 관계를 처리했습니다. 비록 중국에 문제가 있었지만 잘 처리했으며 통제되고 있습니다.”

2020년 인도와 중국의 긴장은 국경을 공유한 국경에서 충돌하고 긴장이 지속된 후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보다 최근에,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계속되면서 인도가 러시아 석유 구매를 늘리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금리 인상과 미국의 경기 침체 위험이 인도에 영향을 미칠 것인지 묻는 질문에 힌두자는 그 영향이 다소 제한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올해 미국과 유럽 주식 시장이 하락한 반면 인도 주식은 더 탄력적이라고 ​​지적했다.

인도는 세계 경제에서

S&P 500과 범유럽 Stoxx 600은 모두 올해 17% 이상 하락했습니다. 인도의 Nifty 50은 약 1% 상승했습니다.

경제성장 둔화
힌두자는 인도 정부가 부패를 척결하고 있으며 2024년 5월 이전에 예정된 선거 전에 인프라 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프라 지출이 있을 것이고 경제 성장이 올 것이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볼 때 오늘날 인도가 가장 좋은 선택임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인도의 연간 경제 성장률은 2022년에 급격히 증가했지만 최근에는 성장률이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주 OECD는 분기별 기준으로 인도의 2분기 GDP 성장률이 주요 부자 및 개발도상국으로 구성된 G20 그룹 중 두 번째로 최악이라고 밝혔다. 이달 초 골드만삭스는 인도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을 7.6%에서 7%로 낮췄다.

해외 투자
인도 재무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는 1분기에 173억 달러의 외국인 직접 투자를 받아 신흥 국가인 인도네시아와 아르헨티나보다 앞서지만 브라질과 멕시코를 포함한 국가들에는 뒤처져 있습니다. More News

같은 기간 중국의 해외직접투자(FDI)는 1019억 달러로 인도를 크게 앞질렀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인도의 2분기 외국인 투자는 161억 달러로 감소했다고 국방부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