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최초의 동성애자 흑인

의회 최초의 동성애자 흑인 남성 중 한 명인 Mondaire Jones, 하원 경선에서 추적

2020년 최초의 흑인 동성애자 중 한 명으로 역사를 만든 D-N.Y.의 Mondaire Jones 의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넷볼 그는 붐비는 예비선거에서 두 경쟁자를 뒤쫓으면서 재선에 대한 희망이 희미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의회 최초의

Jones는 17번째 하원의원 선거구를 역임했지만 다른 하원의원인 Sean Patrick Malon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의회 최초의

뉴욕의 18 선거구를 섬기는 그는 7월에 선거구 재조정으로 인해 17 선거구에 출마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16선거구에서 Maloney나 민주당 하원의원 Jamaal Bowman에게 도전하는 대신 Jones는 Brooklyn으로 이사하여 10선거구에 출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주는 목요일 아침에 전화하기에는 너무 가까웠습니다. 98%의 득표율로 Dan Goldman은

2019년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조사에서 민주당 하원의 고문이었던 그는

25.7%의 득표율로 니우 여선 의원이 23.7%로 뒤를 이었습니다. 존스는 18.2%의 득표율로 3위에 올랐다.

Jones는 아직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으며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2020년에는 뉴욕의 15번째 하원의원 선거구에서 경선에서 승리한 Jones와 민주당원 Ritchie Torres가 최초의 공개 LGBTQ 흑인 하원 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존스는 지난해 워싱턴 포스트에 “흑인과 게이로 성장한다는 것은 어디에서도 자신을 보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대표성이 중요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의회에서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인 흑인을 봤다면 상황이 정말 좋아졌다는 살아있는 증거가 되었을 것입니다.”

의회에 있는 동안 Jones는 LGBTQ Equality Caucus의 공동 의장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하원 법사, 윤리, 교육 및 노동 위원회에서 일했습니다.

화요일 존스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12만5000달러 미만의 연방 학자금 대출을 1만달러 취소하겠다고 발표한 것을 축하했다.

존스는 트위터에서 대통령이 선거 공약을 이행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노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바이든이 “너무 많은 젊은이들을 뒤에 남겨둔 경제에서 공정함을 누릴 자격이 있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에게 구호를 제공하라는 우리의 요청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고 감사한다.more news

D-캘리포니아의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존스가 “의사당에서 존경받는 진보적 목소리이며 일하는 가정을 위한 끈질긴 투사”라고 말했습니다.

“하원 민주당원은 짧은 임기 동안 원칙에 입각한 유산을 남기고 있는 그의 리더십에 대해 Jones 의원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의회에 있는 기간”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Jones가 “동료들 중 리더”이며 리더십의 신입생 대표로 만장일치로 선출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성소수자 증가에 전념하는 정치 행동 위원회인 LGBTQ Victory Fund의 회장이자 CEO인 아니스 파커(Annise Parker)는

공개적으로 LGBTQ 공무원의 수는 존스의 경선 결과가 “LGBTQ 커뮤니티에 깊은 슬픔”이라고 말했다.

Parker는 성명에서 “우리는 더 공평하고 공정한 미국을 위해 싸우기 위해 자신의 모든 정치적 힘을 사용했던 의회의 맹렬한 옹호자이자 LGBTQ 개척자를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