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단체, 20개 주에서 아이다호 낙태

의료 단체, 20개 주에서 아이다호 낙태 소송에 무게를 싣다

의료 단체

토토사이트 BOISE, Idaho (AP) — 미국 정부와 미국에서 가장 붉은 색 주 중 하나가 낙태 권리를 놓고 벌이는 법적 투쟁에 수십 개의 주와 주요 의료 협회가 개입하려고 합니다.

워싱턴 D.C., 미국응급의사협회, 미국산부인과학회, 미국소아과학회 등 20개 주에서 수요일 현재 “법원의 친구”

보고서를 제출한 국가 중 하나다. 아이다호주의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가 연방 의료법을 위반한다는 연방 정부의 주장.

의료 협회 연합을 대표하는 법무팀인 Democracy Forward의 법률 부국장인 Jeff Dubner는 “이는 의사들을 패소한 상황에 놓이게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ubner는 연방법을 따르는 의사는 형사 고발 및 의료 면허 상실의 위험에 처할 수 있으며 주법을 준수하는

의사는 환자의 건강을 손상시키고 자신과 병원을 연방 벌금 또는 자금 손실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아이다호의 낙태 금지는 거의 모든 낙태를 중범죄로 규정하지만, 의사는 환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절차가 필요했음을 보여줌으로써 법정에서 스스로를 변호할 수 있습니다.

의료 단체, 20개 주에서

연방 응급 의료 및 노동법(Emergency Medical Treatment and Labor Act)은 Medicaid 지원 병원이 의료 응급

상황을 겪는 환자에게 “안정화” 치료를 제공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미국 법무부는 일부 낙태를 포함한다고 밝혔습니다.

법무부는 이달 초 연방 법원에서 아이다호를 고소하고 판사에게 낙태 금지가 발효되는 것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다.

오레곤과 워싱턴에 있는 아이다호의 이웃들은 또 다른 법정 브리핑을 제출하기 위해 합류했다. 그들은 자궁외 임신이나 기타 응급 상황이 있는

아이다호 환자들이 미국 내 병원으로 이송됨에 따라 낙태 금지가 “파급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했다. 치료를 위해 시애틀이나 포틀랜드.

노스캐롤라이나와 같이 멀리 떨어진 주에서는 임신한 거주자가 아이다호를 방문하는 동안 병에 걸리면 사망하거나 다칠 위험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조시 스타인 노스캐롤라이나 법무장관은 “정치인들이 필요한 의료를 받을 권리를 박탈하려 하기 때문에 여성의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국가들은 강간, 근친상간, 산모의 건강이 위험할 때를 포함한 모든 경우에 낙태를 금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생명이나 건강이 위험할 때 의료 서비스를 거부하는 것은 연방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more news

다른 주에서 긴급 치료가 필요할 수 있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민들과 미국 전역의 다른 여성들을 돕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가 소송에서 승소하더라도 대부분의 낙태는 지난 2년 동안 3건의 주요 낙태 금지법이 제정된 아이다호에서 불법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원 문서에서 의료 단체는 금지령의 “산모의 생명” 조항이 실제 의료 상황에 적용하기에는 너무 좁고 임신 합병증이 얼마나 빨리 치명적일 수 있는지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심한 출혈이 있는 임산부의 경우 “얼마나 많은 혈액 단위를 빼야 합니까? 하나? 둘? 다섯?” 조직은 법원 문서에 작성했습니다.

“얼마나 빨리 피를 흘려야 합니까? 한 시간에 두 개의 패드를 통해 몸을 담그고 있습니까? 삼? 그녀의 혈압은 얼마나 낮아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