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2 결승전: 승자 클로이 켈리는

유로 2022 결승전

넷볼 유로 2022 결승전: 승자 클로이 켈리는 독일을 2-1로 꺾은 후 꿈나라에서 잉글랜드를 말했습니다.
잉글랜드의 의기양양한 유로 2022 우승자들이 웸블리에서 독일을 꺾고 첫 번째 주요 트로피를 획득한 후 열광적으로 축하했습니다.
보스 Sarina Wiegman은 라이오네스의 역사적인 승리 후 “파티할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Ella Toone은 Lina Magull이 연장 시간을 강요하는 데에만 리드를 줬고, 교체된 Chloe Kelly가 110분에 승자를 득점했습니다.
“이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이것이 꿈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BBC 스포츠에 말했습니다.
64분에 들어온 Kelly는 셔츠를 벗고 머리 위로 소용돌이 치며 첫 국제 골을 자축했습니다.

2021년 5월 전방 십자 인대 부상을 당해 11개월 동안 결장한 맨체스터 시티 선수는 경기 종료 휘슬 후 소감을 묻습니다.
“맙소사, 저것들 좀 봐. 굉장해.” 켈리는 Sweet Caroline을 부르고 마이크를 들고 뛰쳐나가기 전에 덧붙였다.

그녀는 나중에 돌아와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솔직히, 그것은 놀랍습니다. 이것이 꿈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믿을 수 없다. 여기 와서 승자를 득점하는 것, 이 소녀들은 특별하고, 이 감독은 특별하다. 놀랍다. 지금 축하하고 싶다.”

라이오네스는 월요일 트라팔가 광장에서 팬들 앞에서 역사적인 승리를 축하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BST 12:40(BST)부터 BBC One에서 생중계됩니다. Wiegman은 이제 고국을 이끌고 유럽 여자 선수권 대회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7년 네덜란드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유로 2022 결승전

“나는 비밀이 없어요.” 유로 2022에서 6경기를 모두 승리하여 22골을 넣고 2실점한 위그먼이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다. 시간이 필요하다.

“이제 우리는 유로를 이겼습니다. 기대치는 다시 올라갈 것입니다. 먼저 우리는 파티를 할 것입니다.”
Wiegman은 또한 잉글랜드의 승리가 새로운 세대의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기를 희망합니다.
“유로를 준비하는 동안 우리는 1971년에 뛰었던 몇몇 선수들을 데려왔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보다 먼저 가신 분들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길을 만들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이 팀은 다음 세대를 위한 길을 만듭니다.”

잉글랜드 선수들은 이후 웸블리에서 열린 위그먼의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잉글랜드 축구 국가인 ‘Three Lions’를 부르던 중 게이트크래시를 당했다.
‘이제 월드컵에서 우승해야 한다’
수비수 루시 브론즈(30)는 잉글랜드가 이제 내년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월드컵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2013년부터 라이오네스에서 뛰고 있는 Bronze는 “이것은 아마도 내 경력이 끝날 무렵에 사라질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어린 선수들은 이 [우승 트로피]가 당연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월드컵에서 우승해야 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형 미드필더 툰(22)은 승리가 “현실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Wigan 근처의 Tyldesley에 있는 뒷마당에서 축구 연습을 하며 자란 Toone은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내 경력의 최고의 순간이자 내 인생의 최고의 순간입니다. 집에 돌아왔습니다.”
‘나는 울음을 멈출 수 없다’
Leah Williamson은 지난 4월 유로 2022의 잉글랜드 주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More News

“나는 울음을 멈출 수 없다. 우리는 이야기하고 이야기하고 마침내 해냈다”고 아스날 선수는 BBC 스포츠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