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EU로 가는 주요 가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EU로 가는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 폐쇄 유지

유럽으로 향하는 러시아의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이 토요일에 계획대로 재개되지 않아 이번 겨울 에너지 공급에 대한 우려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국영 에너지 회사인 Gazprom은 Nord Stream 1에서 누출이 발견되어 무기한 폐쇄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토토 광고 독일로 가는 파이프라인은 Gazprom이 유지 보수 작업으로 설명한 작업으로 인해 3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유럽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분쟁 중에 유럽을 협박하기 위해 가스 공급을 사용했다고 비난했지만 모스크바는 부인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에너지 가격이 치솟았고 공급 부족으로 비용이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EU)의 가족들이 이번 겨울 난방비를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영국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Nord Stream 1의 가스에 의존하지는 않지만 파이프라인 중단은 도매 가스 비용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에너지 가격 상한선의 급증의 배후에 있습니다. BBC의 경제 편집자인 파이잘 이슬람은 Nord Stream 1은 냉전이 한창일 때도 러시아가 유럽으로 공급을 계속 공급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심각한 발전이었습니다.

러시아와의 대치로 인해 국가들은 가스 공급을 자체적으로 채워야 했으며, 독일의 매장은 6월의 절반 미만에서 현재 84%로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국제 가스 가격은 지난 주에 하락했지만 정상 수준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전쟁 자금을 조달할 모스크바의 능력을 줄이기 위해 러시아 에너지를 줄이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전환이 충분히 빨리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U 이사회 의장인 Charles Michel은 러시아의 움직임이 “슬프게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그는 트윗에서 “가스를 무기로 사용한다고 해서 EU의 결의가 바뀌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에너지 독립을 향한 길을 가속화할 것이다. 우리의 의무는 우리 시민을 보호하고 우크라이나의 자유를 지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서방 국가에 대한 경제적 무기로 에너지 공급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Nord Stream 1의 정기 유지 보수를 지연시킨 제재를 비난했지만 EU는 이것이 핑계라고 말합니다.

독일의 네트워크 규제 기관인 Bundesnetzagentur는 러시아가 이제 러시아 가스 공급 중단에 더 잘 대비했지만 시민과 기업에 소비를 줄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Gazprom의 발표는 G7 국가들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러시아 석유 가격을 제한하기로 합의한 직후에 나왔습니다.

G7(Group of Seven)은 영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으로 구성됩니다.

가격 상한제의 도입은 이 정책에 서명한 국가가 가격 상한선 이하에서 판매되는 바다를 통해 운송되는 러시아 석유 및 석유 제품만 구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상한제에 참여하는 국가에는 수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스 파이프라인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 러시아 해안에서 독일 북동부까지 뻗어 있으며 하루에 최대 1억 7천만 입방 미터의 가스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Gazprom이 대주주인 Nord Stream AG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독일도 이전에 병렬 파이프라인인 Nord Stream 2 건설을 지원했지만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