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꿈꾸던 날: 상하이, 두 달 만에 엄격한

우리가 꿈꾸던 날: 상하이, 두 달 만에 엄격한 COVID-19 잠금 해제

우리가 꿈꾸던 날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2개월 동안의 봉쇄가 수요일에 완화될 예정입니다. 주거용 건물에서 발행한

통행증은 몇 시간 동안 외출할 수 있고 모든 대중교통은 재개되며 주민들은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 당국은 화요일 자정에 두 달 동안의 고통스러운 봉쇄가 해제되기 전에 2,500만 도시 거주자를 구호하기 위해 주택 단지 주변의

울타리를 해체하고 공공 광장과 건물의 경찰 테이프를 떼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월요일 저녁에 잠시 산책을 할 수 있도록 허용된 일부 사람들은 교통 정체를 이용하여 한적한 거리에 모여 맥주와 아이스크림을 먹었지만

주민들 사이에는 경계심과 불안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꿈꾸던 날

교육계에서 일하는 Joseph Mak은 “조금 긴장된다”고 말했다.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자정까지 다시 실내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지난 두 달 동안 무자비하게 시행된 폐쇄로 인해 식량을 구하거나 응급 의료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소득 손실, 스트레스, 절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More news

장기간의 격리는 대중의 분노와 상하이 내부의 드문 시위를 촉발시켰고 상하이의 제조 및 수출 중심 경제를 강타했으며 중국과 전 세계의 공급망을 붕괴시키고 국제 무역을 둔화시켰습니다.

주거용 건물에서 발행한 몇 시간 동안 외출할 수 있는 출입증이 폐지되고 대중 교통이 재개되며 주민들이 일터로 돌아갈 수 있는 수요일부터 일상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상하이 정부 대변인 인 신은 기자들에게 “오늘은 우리가 아주 오랫동안 꿈꿔오던 날”이라고 말했다.

Yin은 COVID 규칙에 따라 지난 2개월 동안 현장에 살았던 동료들이 자정 이후에 집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매일 온라인 기자 회견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많은 것을 희생했습니다. 오늘은 힘들게 얻었고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기고 보호해야 하며 우리가 익숙하고 그리워했던 상하이를 다시 환영해야 합니다.”

화요일 상하이의 개울 옆에서 절인 거위 가게가 진열대를 채우고 있었습니다. 바에서 막바지 보수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청소부가 가게 창문을 닦고 있었다.

저위험 지역에 거주하는 약 2,250만 명의 연석이 완화될 것입니다. 주민들은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모임을 피해야 합니다. 식당 내 식사는 여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상점은 75% 용량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체육관은 나중에 다시 열 것입니다.

주민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공공장소에 입장하기 위해 72시간마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COVID-19에 감염되는 사람과 밀접 접촉자에 대한 엄격한 검역이 여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잠금 주의
중국은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발병을 근절하는 “코로나 제로” 정책을 시행하는 주요 국가 중 유일합니다.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은 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국 주재 영국 회의소의 Julian MacCormac 회장은 상하이가 “매우 상당한 개인 및 경제적 비용”으로 COVID를 통제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