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시위 거짓 짓밟힌 사망 소문 잘못된 정보 캠페인 신호

오타와 시위 그러나 특별수사대는 사건 중 여성이 ‘중상’을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오타와에서 3주에 걸친 시위를 끝내기 위해 고안된 금요일 대규모 경찰 행동의 가장 극적인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오후 늦게 약 10명의 경찰관이 말을 타고 리도 스트리트를 따라 갔고 두 사람이 넘어졌고 한 여성이 짓밟혔다는 소셜 미디어 소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요일, 일반 대중이 경찰에 의해 다친 사건을 조사하는 특별수사대는 금요일 오후 사건으로 인해 한 여성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보고됐다고 밝혔습니다.

슬롯 알본사

금요일 5시간 이상 동안 온타리오 주 경찰, Sûreté du Quebec, 토론토 공공 질서 부서 및 온타리오 더럼 지역을 포함하여 전국에서 수백 명의 경찰관이 간헐적으로 중심부 동쪽 가장자리에서 이동하여 시위대를 진압했습니다. ByWard Market의 Sussex Drive를 벗어나서 Colonel By Drive의 북쪽에 있습니다.

오후 중반까지 무장한 장교 몇 명이 리도 스트리트(Rideau Street)에서 샤토 로리에(Château Laurier) 호텔에서 캐나다 상원의원 건물까지 시위대와 대면했습니다.

오타와 시위 거짓

오후 5시경 ET, 시위대와 경찰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경찰관들은 말을 탄 경찰관들이 리도 전역을 앞뒤로 탔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다른 경찰관들이 달려와 시위대의 행렬을 저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에서는 한 여성이 말에 짓밟혀 사망할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퍼졌습니다.

한 예로, 130만 팔로워를 보유한 Fox News 기고자는 트윗에서 한 여성이 “심각한 부상을 입거나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트윗했습니다.

수술 중 최소 2명이 땅에 쓰러졌다. 오타와 시위

그녀는 토요일에 잘못된 정보를 공유한 것에 대해 사과하는 트윗을 올렸지만 그녀의 원래 게시물은 이미 널리 퍼진 상태였습니다. CBC 뉴스는 말에 치인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에 대해 묻는 전화를 여러 차례 받았습니다.

임시 오타와 경찰서장 스티브 벨은 토요일 기자들에게 이 경찰 행동에서 시위대가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벨은 “거의 즉시 트윗이 있었고, 포토샵으로 처리된 사진이 소셜 미디어에 올라와 사람들이 죽었다는 것을 알렸다”고 말했다. “군중 속에서 워커와 함께 말들이 누군가를 덮쳤다는 것.”

다른 기사 보기

넘어진 두 사람은 “즉시 일어나 시위와 시위 활동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오타와 경찰은 말을 이용해 중상을 입은 사람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Bell이 금요일 말과 관련된 기동에서 중상을 입은 사람은 없다고 말한 다음 날 특별수사대는 사건을 조사 중이며 “한 여성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보고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경찰이 금요일에 말했듯이 자전거가 그들 중 하나에 던져졌는지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