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화성 탐사선은 달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영국 화성 탐사선은 달을 목표로해야합니다
또 다른 영국 조립 로버를 보낼 계획

화성은 미국과 유럽의 우주국에 의해 공식적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화성에서 암석 샘플을 지구로 되돌려 보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여

실험실에서 생명체의 흔적을 연구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 화성

전체 프로젝트는 진행되지만 영국산 로봇은 미국 드론으로 대체됩니다.

지난 주 BBC 뉴스가 공개한 이 결정은 복잡한 노력에 따른 위험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내려진 것입니다.

영국 화성

관계자들은 “샘플 가져오기 로버”라고 불렸던 영국 스티버니지의 Airbus UK에서 수행한 작업이 이제 용도를 변경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유럽-러시아 합동 화성 탐사선 프로젝트 주차
NASA 로버, 화성에서 생명체 찾기 위한 핵심 드라이브 시작
Perseverance Mars rover는 ‘기준선’바위를 찾습니다.

Esa는 유럽 연구 장관들에게 2010년 말부터 로빙 차량을 포함한 화물과 탑재량을 달에 전달할 수 있는 대형 화물선에 자금을 지원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이 기관의 화성 탐사 책임자인 Francois Spoto는 이것이 영국 엔지니어들에게 대안적인 목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에어버스 UK와 함께 개발된 노하우를 다른 행성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어떻게 방향을 바꿀지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Airbus는 Stevenage에 새로운 초정밀 생산 시설에 투자했습니다. 티

헤이는 아직 화성으로 발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Rosalind Franklin이라는 이전 화성 탐사선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다음 바퀴 달린 로봇을 조립하는 데 다시 고용되었을 것입니다.

회사는 성명을 통해 “화성 샘플 가져오기 로버 개발에 대한 모든 노력 끝에 프로그램이 취소되어 매우 실망스럽다”고 밝혔다.

“지난 20년 동안 행성간 탐사선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전문성으로

에어버스는 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이 지상 이동 능력이 영국 우주 부문에서 유지되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화성 암석 샘플을 지구로 다시 가져오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것입니다.

퀘스트는 이미 진행 중입니다. NASA의 Perseverance 로버는 현재 Jezero라는 큰 분화구에서 암석을 시추하고 캐싱하고 있습니다.

몇 년 안에 작은 티타늄 튜브에 저장된 이 샘플은 로켓 내부의 컨테이너에 적재되어 행성에서 폭파되어야 합니다.

아이디어는 샘플이 2033년에 도착하기 위해 유럽 위성에 의해 궤도에 포착되어 집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원래 제안은 영국 탐사선이 Perseverance가 튜브를 떨어뜨린 곳에서 튜브를 가져와 로켓으로 가져가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사는 이제 Perseverance가 이 일을 스스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more news

수정된 계획은 건물의 추가 비용을 피할 뿐만 아니라

영국 차량이지만 화성에 착륙해야 할 필요성도 있습니다. 이는 항상 위험 요소를 수반하는 절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