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명 높은 마피아 보스 화이티

악명 높은 마피아 보스 화이티 벌거 구타로 3명 기소

2018년 교도소에서 악명 높은 갱스터 제임스 “화이티” 벌거를 살해한 혐의로 3명이 기소됐다고 연방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포티오스 기아스, 55세; Paul J. DeCologero, 48세; 숀 맥키넌(36)과 36세의 숀 맥키넌이 수요일 1급 살인 공모 혐의로 기소됐다고 미국 서부 버지니아주 법무부가 성명을 통해 밝혔다.

토토사이트 2018년 10월 30일 오전 8시 21분 미국 교도관이 벌거의 감방에서 시신을 발견했다.

악명 높은

플로리다의 연방 교도소에서 이송된 지 12시간도 채 되지 않은 웨스트 버지니아 주 브루스턴 밀스의 교도소 헤이즐턴.

악명 높은

검찰은 Geas와 DeCologero가 Bulger의 머리를 여러 번 치명적으로 공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기아스와 데콜로제로는 1급 살인과 폭행을 도운 혐의로 기소됐다. McKinnon은 연방 요원에게 거짓 진술을 한 혐의를 받았다고 한다.

Geas와 DeCologero는 기소될 때 감옥에 있었습니다. FBI 대변인은 FBI가 플로리다주 오칼라에서 맥키넌을 구금했다고 말했다.

당국은 Bulger 살해의 중심 용의자로 살인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Geas를 설명했습니다.

연방 검사에 따르면 그는 1990년대와 2000년대에 뉴잉글랜드 마피아의 집행관이었고,

그를 보스턴의 아일랜드 마피아 지도자이자 비밀 FBI 정보원이었던 벌거의 라이벌로 만들었다.

McKinnon은 Hazelton에서 Geas의 감방 동료였으며 그곳에서 그는 Vermont 총기 상점에서 총을 훔친 혐의로 8년 동안 복역했습니다.

두 사람은 DeCologero와 함께 Bulger가 두들겨 맞아 숨진 채 발견된 지 몇 시간 만에 독방에 수감되었습니다.

지난 2월 헤이즐턴에서 풀려나 지난 7월 어머니와 함께 이사할 때까지 중간집에서 살았던 맥키넌은 지난해 자신이 결백하다고 말했다.

그의 어머니인 Cheryl Prevost는 목요일 저녁 FBI로부터 전화를 받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체포되었다. McKinnon은 플로리다에서 발전기를 생산하는 제조 회사에서 일하면서 번창했다고 Prevost는 말했습니다.

Prevost는 “그는 3개월 동안 그곳에 있었고 한 번도 결석하지 않은 것에 대해 큰 보너스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벌금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너무 잘하고 있었다.”more news

McKinnon은 구금 시설에서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실직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Prevost는 “그는 이것을 연방 마녀사냥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있는 일이 없기 때문에 그저 흐름을 따라가려고 할 뿐입니다.”

DeCologero는 기소될 당시 공갈 및 증인 조작 혐의로 25년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었습니다.

그 또는 기아스가 그들을 대신해 변호할 변호사가 있는지 여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구타를 당했을 때 휠체어를 타고 있었고 잭 니콜슨의 캐릭터에 영감을 준 Bulger

“디파티드”에서 – 2011년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서 체포되었을 때 16년 동안 도주했습니다. 그는 2013년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2019년, Bulger의 가족은 그가 Hazelton으로 이송될 때 당국이 “고의적으로” 그를 위험에 빠뜨렸다고 주장하면서 2억 달러의 부당한 사망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판사는 지난해 소송을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