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그루브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 에서 자신의 그루브를 찾은 또 다른 호주인

Cameron Devlin이 그의 새 클럽에서 홈 경기를 할 때마다 그는 Tynecastle Park의 터널에 있는 표지판을 지날 때마다
Heart of Midlothian 팬들이 그토록 빨리 그를 사랑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는 유명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적갈색 저지에.”

스코틀랜드 에서 호주 축구의 황금기입니다. Ange Postecoglou는
이미 셀틱 감독으로서 첫 번째 트로피를 차지한 이 나라에서 가장 존경받는 대척점으로 돌격을 이끌고 있습니다.
Postecoglou에서 커리어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온 “오즈의 마법사” Tom Rogic은 분명한 2위입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그러나 Devlin은 총알로 3위이며 빠르게 닫힙니다.
불과 4개월 만에 23세의 이 선수는 Hearts에서 없어서는 안될 선수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수비형 미드필더의 어두운 예술에 대한
그의 변함없는 헌신을 사랑하는 에든버러 클럽의 지원 기반 사이에서 따뜻한 사랑을 받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팀이 카타르에서 열리는 월드컵 예선에 대한 희망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함에 따라
Socceroos 선택에 대한 점점 더 매력적인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Graham Arnold는 이미 팬이며
Devlin의 에이전트인 Tony Rallis가 도쿄 올림픽 기간 동안 Hearts로 이적하도록 격려했습니다.

Postecoglou도 팬입니다. 그는 지난 달 Celtic이 Hearts를 1-0으로 이긴 직후 Devlin을 제쳐두고 그의 팔을 감싸며 말했습니다.
당신 안에는 또 다른 차원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일하다.”

스코틀랜드 데블린은 시드니 모닝 헤럴드 앤드 에이지와의 인터뷰에서 “경기가 끝난 후 그에게 인사할 기회가 있기를 바랐다”고 말했다.

“패배에 대해 속상하고 배고팠지만, 호주 축구를 위해 많은 일을 한 사람인 그를 만나서 그런 말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는 변덕스러운 셀틱을 코치하고 있습니다. 미쳤어. 여기에서 이야기하면 모두가 그를 좋아합니다. 에든버러에서도 아무도 나쁜 말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꽤 의견이 많습니다.”

Devlin은 이미 축구에 집착하는 국가에서 프로가 되는 데 따르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개인적으로 완전히 포용한다고 느꼈습니다.

Hearts 팬들은 그가 사랑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많은 반대 지지자들은 그가 Scottish Premiership에서 반 시즌 동안 자신의 본색을 드러내는 것을 본 후 그를 열정적으로 미워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미디어모음

A-리그에서 시드니 FC와 웰링턴 피닉스에서 시연한 것처럼 데블린은 해충이자 자랑스럽습니다.

170cm에 불과한 Devlin은 팀의 관심을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면 몸을 라인 위에 놓거나 발을 내딛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때때로 그를 곤경에 빠뜨리는 것은 그의 입입니다. 경기장 안팎에서. Sutherland Shire 제품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라이벌 선수와 심판을 화나게 할 수 있는 잡담 상자입니다.

그는 이미 Hearts에서 14경기에서 6번 카드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평판은 그의 축구 능력을 뒷받침하는 높은 작업 속도와 그가 미드필더에서 공격을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흐리게 하고 다른 방향으로의 움직임에도 기여합니다.

“예, 알겠습니다. 머리를 굴려야 한다”고 말했다.

“저는 몇 년 동안 입을 다물고 계속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나는 경기장 밖에서 좋은 사람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하지만 현장에서는 백선열이 났어요. 나는 그냥 갇히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