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VAR극에 불만

스웨덴, VAR극에 불만

북유럽 국가, 비디오 심판 실수로 UEFA에 연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웨덴

먹튀없는 사이트 스웨덴의 포워드 코소바레 아슬라니(Kosovare Asllani)는 여자 유로 2022에서 비디오 보조 심판(VAR) 호출을 위해 더 적은 수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을 월요일에 “대재앙”이라고 설명했다.

화요일에 4강전에서 개최국 잉글랜드와 맞붙는 아슬라니의 팀은 4골을 VAR 검토에서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제외시켰고, 그 중 최소 2골에 대해 심각한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스웨덴은 조별리그에서 스위스를 2-1로 꺾은 레베카 블롬크비스트의 골이 잘못 무효화되자 유럽축구연맹(UEFA)에 손을 내밀었다.

Blomqvist는 스루 플레이 시 볼 뒤에 있는 것처럼 보였으나 VAR 관계자는 마지막 스위스 수비수에게서 오프사이드 라인을 그렸습니다.

8강전에서 벨기에를 상대로 한 스티나 블랙스테니우스의 스트라이크는 아스날의 스트라이커가 온사이드라는 재방송에도 불구하고 배제되었습니다.

Asllani는 2021년 남자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와 같은 수준의 기술을 구현하지 않는 UEFA를 겨냥했습니다.

AC 밀란 선수는 “남자 경기보다 50% 적은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은 재앙”이라고 말했다.

“같은 정밀도로 결정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더 많은 카메라가 있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것이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스웨덴의 Peter Gerhardsson 감독은 여자 유로가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추지 못한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한 것 같아요.” Gerhardson이 말했습니다.

“저는 VAR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을 때 공평하다고 생각하지만 잘못된 쪽에 선을 그어 실수를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들은 것은 그들이 동일한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저에게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유로로.”

스웨덴

이러한 차질에도 불구하고 세계 2위 팀은 여전히 ​​4위를 차지할 만큼 강했습니다.

그러나 수비수 Magdalena Eriksson은 Sheffield의 매진된 Bramall Lane 앞에서 라이오네스를 상대할 때 클래스에서 한 단계 더 올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첼시의 센터백은 “지금까지 우리의 경기 중 가장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가 상대하게 될 최고의 팀이지만 우리는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우리가 꿈꿔왔던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잉글랜드는 메이저 대회 4연패로 준결승에 진출했지만 지난 4경기에서 모두 3패를 당했습니다.

Sarina Wiegman은 지난 9월 잉글랜드 대표팀을 맡은 이후 18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어 감독이 아니었다.

그리고 조국을 유로 2017에서 우승으로 이끈 네덜란드 감독은 라이오네스에게 지난 준결승의 고통을 반성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Wiegman은 “다른 준결승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 팀은 내일 스웨덴과 최고의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희망적으로 우리는 국가를 자랑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저는 VAR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을 때 공평하다고 생각하지만 잘못된 쪽에 선을 그어 실수를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들은 것은 그들이 동일한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저에게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유로로.”More news

스웨덴은 코로나19로 벨기에를 꺾고 8강에 진출하지 못한 한나 글라스와 에마 쿨버그의 복귀로 힘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