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오미크론 하위 변종에 대한 우려로

새로운 오미크론 하위 변종에 대한 우려로 인해 COVID 입원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새로운 오미크론

먹튀검증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서 사용하는 업데이트된 예측 모델에 따르면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이체가 계속 확산되면서 5월 이후 처음으로 미국에서 COVID-19 관련 병원 입원이 다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델에 따르면 현재 거의 40개 주와 테리토리에서 향후 2주 동안 새로운 입원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칸소,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텍사스를 포함한 남부 주에서는 입원이 가장 많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적으로 8월 5일 하루에 3,200~13,800명의 COVID-19 확인된 병원 입원이 보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DC에 따르면 수요일 현재 미국은 거의 5,800명의 바이러스 관련 병원 입원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거의 40,000명의 바이러스 양성 미국인이 입원하여 입원 수준이 이미 증가하고 있습니다.

총계는 델타 급증이 나타나기 시작한 지난 여름 이맘때의 두 배 이상이며, 점점 더 많은 수의 COVID-19 양성 환자가 응급실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주에서 눈에 띄는 증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남부의 병원 입원은 지난 주에 20% 이상 증가했습니다.

전체 환자는 16만명이 넘는 코로나19 환자가 입원했던 전국 최고치보다 현저히 낮은 수준이지만, 입원은 여전히 ​​3월 초 이후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새로운 오미크론

이 예측은 또한 바이러스 관련 사망이 향후 4주 동안 안정적이거나 불확실한 추세를 보일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2주 동안 전국적으로 5,7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텍사스, 오클라호마, 캘리포니아는 앞으로 몇 주 동안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망자는 여전히 300명 정도이지만 입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황하고 싶지 않은 일이지만,

그것을 무디게 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에 정말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Anthony

박사는 말했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이날 CNN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대통령의 수석 보좌관이라고 말했다.

파우치 소장과 다른 연방 보건 당국자들은 오미크론 하위 변종 BA.5가 감염의 재발을 일으키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미국은 현재 하루에 118,000명 이상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하고 있으며, 이는 2월 중순 이후 미국에서 가장 높은 일일 평균 감염률을 기록했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대다수 미국인이 가정용 키트를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지역 관할 구역에 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현재 보고된 총 사례는 “총체적으로 과소평가”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BA.5는 현재 미국에서 지배적인 변종으로, 미국 내 신규 사례의 약 65%를 차지합니다. 과학자들은 그것이 원래의 오미크론 계통보다 전파 이점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전 계통보다 더 심하다고 믿지는 않는다고 말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