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고의적인 상인 혐의

브룩스

브룩스 SUV 운전자는 범죄 기록이 있고 의도적으로 차량으로 여성을 치다

밀워키 교외의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가해 최소 5명이 사망하고
48명이 부상당한 SUV 운전자가 불과 몇 분 전에 발생한 국내 분쟁 현장을 떠나고 있다고 와우케샤 경찰서장이 월요일 밝혔다.

댄 톰슨 경찰서장은 일요일 유혈사태가 테러 공격이었다는 증거가 없거나
용의자인 대럴 브룩스 주니어가 퍼레이드에 참석한 사람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브룩스 혼자 행동했다고 서장이 말했다.

밀워키에 사는 39세의 Brooks는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가정 소란의 현장을 떠났고
충돌 당시 경찰에 쫓기고 있지 않았다고 국장에 따르면 분쟁에 대해 더 이상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파워볼 중계

경찰은 브룩스 고의적인 살인 혐의로 5건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1999년 이후로 16번의 범죄로 기소되었으며 퍼레이드 참사 당시 자신을 상대로 한 두 가지 미결 사건이 있었습니다.

일요일에 행진하는 밴드와 어린이들이 산타 모자를 쓰고 춤을 추고 pompoms를 흔드는 즐거운 장면은 순식간에 비명으로 바뀌었고
SUV가 바리케이드를 통과하고 72,000명의 커뮤니티에서 댄서, 음악가 및 기타 사람들을 쳤을 때 구겨진 시신을 보았습니다.

사망자는 52~79세 여성 4명과 81세 남성으로 확인됐다. 사망자 중에는 댄싱 그래니스 클럽 회원과 은행 직원도 포함됐다.

Shawn Reilly 시장은 퍼레이드를 “악몽이 된” “Norman Rockwell 유형” 이벤트로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아이들과 손주들과 함께 그곳에 있었던 Nicole Schneiter는 “인형이 공중에 던져지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등록하는 데 1초가 걸렸습니다. ‘저게 우리가 방금 본 것이 맞나요?’ 그리고 나서 길을 보니 길에 사람들만 누워 있었습니다.”

대부분이 어린이인 최소 9명의 환자는 2개의 병원에서 위중한 상태로 기록되었고 7명의 다른 환자는 심각한 상태로 보고되었습니다.

경찰은 브룩스 퍼레이드 경로에 진입하기 전

브룩스를 추적하지 않았지만 경찰관이 그를 막으려 총을 쏘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위험 때문에 총격을 중단했다고 서장은 말했다. 브룩스는 다치지 않았다.

Brooks는 Milwaukee 카운티에서 2건의 형사 사건이 진행 중입니다. 11월 5일에 제출된 한 사건에서 그는 경찰관에 대한 저항 또는 방해, 무모한 위협, 무질서한 행동, 보석금 점프 및 구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그의 $1,000 현금 보증금은 금요일에 발행되었습니다.

이 사건에서 한 여성은 경찰에 브룩스가 싸움 후 주유소 주차장에서 의도적으로 자신의 차로 자신을 치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그녀는 부상으로 입원했습니다.

2020년 7월에 제기된 또 다른 사건에서 브룩스는 무모한 위험에 처한 총기 불법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

그 사건에서 그의 변호사인 Joseph Domask는 그가 퍼레이드 사고에서 그를 대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밀워키 카운티 검찰청은 검찰의 브룩스 보석금 1000달러 권고가 혐의를 고려할 때 “부적절하게 낮다”고 말했다. 검찰은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든뉴스모음

2022년 주지사 선거에 출마하는 전 위스콘신 부지사인 공화당 레베카 클리피쉬(Rebecca Kleefisch)는 살인 사건을 “강력한 직업 범죄자가 우리 지역사회를 공포에 떨게 하고 자유롭게 걸어가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발생한 또 다른 피할 수 있는 비극”이라고 말했습니다.

Brooks는 래퍼 지망생입니다. 이후 삭제된 유튜브 페이지에서 그가 퍼레이드에서와 닮은 빨간색 포드 SUV 앞에서 랩을 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래퍼는 자신의 트위터 및 기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MathBoi Fly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사고의 공포는 도시의 생중계와 구경꾼의 휴대전화에 기록되었습니다. 한 비디오는 SUV가 바리케이드를 돌파하는 순간을 보여주고 명백한 총소리를 포함합니다.

아내와 막내아들과 함께 트레일러에 견인된 열기구 바구니를 타고 퍼레이드에 참가했던 켄 월터(Ken Walter)는 “거기서 걸어가는 전쟁 현장 같았다”고 말했다. “당신이 방금 시체인 줄 알았던 경찰이 서 있는 이 담요 더미가 있었습니다.”

Walter는 빨간색 SUV가 시야에 들어오는 것을 보았고 그것이 부동산 중개소 퍼레이드 파견대원을 때린 다음 Waukesha South High School 행진 밴드의 일원에게 곧장 달려들어가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