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동맹국들은 칩 위에서 힘을 합치고

미국과 동맹국들은 칩 위에서 힘을 합치고 있습니다. 그것은 중국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들은

먹튀사이트 분석가들은 미국을 포함한 주요 칩 제조 국가들이 부분적으로 반도체 공급망을 확보하고 중국이 업계의 최첨단에

도달하는 것을 막기 위해 동맹을 맺고 있다고 CNBC에 말했습니다.

강력한 반도체 산업을 보유한 미국, 한국, 일본, 대만을 비롯한 국가들은 핵심 기술을 중심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Takshashila Institution의 하이테크 지정학 프로그램 의장인 Pranay Kotasthane은 동맹과 관련하여 “이 모든 일의 직접적인 원인은

확실히 중국입니다.

팀 구성은 칩이 경제와 국가 안보에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는 동시에 중요 기술에서 중국의 발전을 저지하려는 국가의 열망을 강조합니다.

Kotasthane은 화요일에 발표된 CNBC의 “Beyond the Valley”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 팟캐스트는 반도체 이면의 지정학을 살펴봅니다.
칩이 지정학적으로 주목받는 이유
반도체는 스마트폰에서 자동차,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사용하는 많은 제품에 사용되기 때문에 중요한 기술입니다.

또한 인공 지능 응용 프로그램과 심지어 무기에도 중요합니다.

미국과 동맹국들은

칩의 중요성은 소비자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급증과 공급망 혼란 속에서 코비드 팬데믹으로 촉발된 이러한 구성 요소의 지속적인 부족으로 인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이는 전 세계 정부에 칩 공급을 확보해야 할 필요성을 경고했습니다. 미국은 조 바이든(Joe Biden) 대통령 치하에서 제조업을 재정비하기로 했다.
그러나 반도체 공급망은 복잡합니다. 여기에는 설계에서 패키징, 제조에 이르는 영역과 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ASML은 가장 진보된 칩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고도로 복잡한 기계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유일의 회사입니다.

미국은 시장의 많은 분야에서 강세를 보였지만 제조업에서 우위를 잃었습니다. 지난 15년여 동안 대만의 TSMC와 한국의 삼성은 세계에서 가장 앞선 반도체 제조를 주도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최대 칩 제조사인 인텔은 크게 뒤처졌다.

대만과 한국은 세계 파운드리 시장의 약 80%를 차지합니다. 파운드리는 다른 회사에서 설계한 칩을 제조하는 시설입니다.
소수의 회사와 지역에 중요한 도구와 제조가 집중되면서 전 세계 정부가 위기에 처하게 되었고 반도체가 지정학 영역으로 몰리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 많은 회사들이 작은 부분을 하고 있다는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즉 지정학적 관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죠? 한 회사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공급하지 않는다면? 알다시피, 국가 중 하나가 칩을 통해 간첩 행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그런 것들이 그것을 지정학적 도구로 만듭니다.”라고 Kotasthane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Kotasthane은 소수의 경제 및 기업에 권력이 집중되면 특히 대만과 같은 분쟁 지역에서 비즈니스 연속성 위험이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베이징은 대만을 변절한 성으로 간주하고 중국 본토와 섬의 “통일”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