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코로나 감염 모니터링 새로운 변종 위협 예측 도움

만성 코로나 이스라엘 연구진, 만성 감염, 면역 저하 환자 27명 분석

오미크론이 전 세계로 빠르게 퍼지기 시작하면서 그 기원에 대한 이론도 생겨났습니다.

심하게 돌연변이된 코로나바이러스 변이체가 인간에게 다시 퍼지기 전에 동물 숙주 내에서 진화했습니까, 아니면 바이러스
돌연변이를 유발할 수 있는 약물로 치료를 받고 있는 COVID-19 환자에서 진화했습니까?

아니면 많은 과학자들이 면역 체계가 손상된 사람의 체내에서 바이러스와 장기간의 전투를 벌이는 동안 최근 변종 우려가 발생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오마이크론의 출현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은 아직 없지만 면역저하된 숙주 내부의 바이러스 진화와 관련된 세 번째 이론은
연구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영역이며,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만성 감염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위협이 될 수 있는 미래의 변종을 예측합니다.

텔아비브 대학과 제휴한 이스라엘 연구원 팀은 사전 인쇄 논문으로 온라인에 게시되었지만 아직 동료 심사를 거치지 않은 초기 연구 결과에서 27명의 만성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조사했습니다.

만성 코로나 감염

이들 모두는 특정 암, 고용량 스테로이드 치료 또는 AIDS와 같은 상태로 인한 낮은 수준의 T 세포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면역 체계를 억제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면역 체계 장애는 온전한 면역 체계를 가진 환자와 비교하여 바이러스 제거를 방해하므로 바이러스가 오랜 기간 동안 번성합니다.”라고 연구원은 썼습니다.

일반적으로 SARS-CoV-2 감염 동안 바이러스 배출은 며칠에서 몇 주 동안 지속됩니다.

미래의 변종. 만성 코로나

그러나 팀이 연구한 것과 같은 문서화된 만성 감염 사례는 복제 바이러스가 오랜 기간 동안 탐지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초기 감염이 더 짧지만 증상이 지속되는 긴 코로나 바이러스와 현저하게 다릅니다.)

만성 감염 환자를 분석한 후, 팀은 이러한 경우에서 관찰된 돌연변이의 전체 패턴이 우려되는 변이체에서 관찰된 패턴을 “밀접하게 반영”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러스가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떨어졌다가 다시 몸 전체에 복제되는 것처럼 보이는 바이러스 반동의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는 항체를 회피할 수 있는 돌연변이를 암시할 수 있으며 과학자들이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신호를 제공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썼습니다.

과학 기사 보기

그러나 환자의 작은 표본에서 팀은 바이러스 전파를 유발할 수 있는 특정 돌연변이의 사례를 찾지 못했고
연구자들은 만성적으로 감염된 환자에게서 나타나는 변이체에는 핵심 능력이 부족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더 쉽게 전염되거나 면역을 회피하게 되는 것 사이의 잠재적인 절충안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만성 감염에 대한 광범위한 모니터링이 미래의 돌연변이 세트를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라고 팀은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