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폭발: 병원에서 차량 폭발 후 테러법에 따라 3명 체포

리버풀 폭발: 병원에서 차량 폭발 후 테러법에 따라 3명 체포

리버풀 폭발

파워볼사이트 리버풀 여성 병원 앞에서 한 남성이 차량 폭발로 사망한 후 테러법에 따라 3명의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1명의 승객을 태운 택시가 현충일 현충일 11:00 GMT 직전에 세워져 전국적으로 2분간의 침묵이 시작되자 폭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승객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아직 공식적으로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다.
남성 운전자는 다쳐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리버풀 폭발: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것
Counter Terrorism Police North West의 형사들은 29세, 26세, 21세의 3명의 남성이 도시의 켄싱턴 지역에 구금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폭발의 원인에 대해 열린 마음을 계속 유지하고 있으며 조사가 “빠르게” 계속 진행됨에 따라 머지사이드 경찰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안 서비스인 MI5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장 경찰은 Sefton 공원 근처의 Rutland Avenue와 켄싱턴의 Sutcliffe Street 및 Boaler Street 주변의 부동산을 급습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폭발과 관련이 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경찰 측 관계자들이 현장에 출동하고 소방대원들이 대기 중이며 다수의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제복을 입은 경찰관들이 지키고 있는 커다란 경계선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파트너가 갓 아기를 낳은 칼 베산트(Carl Bessant)는 폭발 당시 병원 안에 있었습니다.

리버풀 폭발

그는 “제 파트너는 솔직히 많이 흔들렸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가까웠고 그 일이 일어났을 때 그녀가 아기에게 젖을 먹이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큰 소리를 듣고 창 밖을 내다봤습니다.

“우리는 차가 불타고 누군가 뛰어내리는 것을 보았고… 비명을 지르며 차 안에 누군가가 있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트위터에 “병원은 문을 닫았고 안이나 밖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사람들은 뒷문을 사용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신속한 대응과 전문성을 보여준 긴급수사대와 지속적인 수사에 힘쓰고 있는 경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More News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은 트위터에 “끔찍한 사건에 대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첫 번째 급습은 도시의 세프턴 공원 지역에 있는 Rutland Avenue에서 약 13:00 GMT에 발생했습니다. 병원에서 약 0.7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큰 빅토리아 시대의 집들이 있는 도시의 한 지역입니다.

습격당한 집은 아파트로 나뉜 상태였다. 지역 주민들은 몇 주 동안 건물에서 오고 가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비어 있는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거리는 여전히 봉쇄되고 일부 주민들은 대피했습니다.

경찰은 시내 켄싱턴 지역의 볼러 스트리트에서도 목격됐다. 병원에서 약 1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거리의 목격자들은 무장경찰이 14시쯤 도착해 집을 급습했다고 전했다. 그들은 남성들이 체포되어 수갑을 채우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무장한 장교들에 의해 차에 태워졌습니다. 그 거리도 여전히 차단되어 있습니다.
머지사이드 경찰서의 세레나 케네디 경찰서장은 이런 성격의 사건은 매우 드물며 앞으로 경찰이 거리에 더 많이 출몰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대중을 안심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폭탄 처리부대와 소방차가 현장에 일찍 출동했지만 아직 폐쇄된 상태이며 도로 폐쇄도 시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