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학교 교사, 직원에게 COVID-19 예방 접종 증명 요구

델타 학교 월요일부터 직원들은 예방 접종 여부를 선언할 수 있는 6주 기간이 주어집니다.

델타에 있는 학교의 교사와 기타 교직원은 곧 COVID-19 예방 접종을 받거나 정기적인 신속한 검사를 받거나 급여를 중단해야 한다고 교육구가 밝혔습니다.

성명에서 델타 교육구는 월요일부터 직원들이 예방 접종 상태를 공개하는 데 6주가 주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거나 무급휴가를 받아야 한다고 교육구는 전했다.

파워볼사이트 총판

Val Windsor 이사회 의장은 인터뷰에서 “직원들은 이중 예방 접종을 받았다는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길고 짧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관계자인 보니(Henry) 박사와 다른 사람들은 학교와 지역사회로의 COVID-19 전파 위험을 줄이기 위해 예방 접종을 받는 것의
중요성을 계속 강조하고 있습니다.

델타 학교 교사

“모든 것은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에 관한 것입니다.”

이 결정은 화요일 가상 이사회에서 발표됐다.

선언 절차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교육구는 예방 접종 정책에 대한 지침을 반영하고 개인 정보 보호 의무를 준수하며 원주민, 직원, 부모 및 지역 사회 대표의 의견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접종 증명 요구 델타 학교

BC에 따르면 교사 연합회 회장인 Teri Mooring, Delta는 백신 의무화를 제정한 최초의 학군입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도 따라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Mooring은 “다른 부문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백신 의무가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자녀가 예방 접종을 받도록 하는 측면에서도 가족에게 약간의 영향을 미치고 BC 주의 어린이 예방 접종률이 우리의 특별한 관심사라는 점입니다.”

Mooring은 교사의 95%가 이미 예방 접종을 받았지만 그 비율은 주 전체에 걸쳐 균일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다른 기사 보기

Mooring은 이 명령은 환영할만한 조치이지만 수업의 다른 안전 조치는 여전히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교사들이 N95 마스크를 원하는 교사들에게 제공하고 학교의 환기 시스템을 개선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교직원에 대한 백신 의무는 가을 동안 광범위하게 논의되었지만 교육구와 주에서는 궁극적으로 이 아이디어로 냉각되었습니다.

New Westminster, Surrey 및 Vancouver의 교육 위원회는 모두 이 아이디어에 무게를 두고 있다고 말했지만 이미 높은 지역 사회 예방 접종률, 직원 개인 정보 보호 문제 및 위임으로 인한 직원 손실 가능성을 지적했습니다.

도 교육부는 예방 접종 정책과 관련하여 교육청을 돕기 위한 지침을 발표했지만 최종 결정은 각 교육청에 맡기고 있습니다.

BC 주에서는 현재 의료 종사자, 공공 서비스 직원, 스포츠 코치를 포함한 청소년 활동 감독자에게 백신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