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주는 중국의 차세대 기술주”

녹색주는 중국의 차세대 기술주”

녹색주는

중국의 인터넷 주식은 수년 동안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었지만, 기업에 대한 정부의 규제 태도로 인해 주가는 지난 1년 동안 급락했습니다.

Alibaba와 같은 Big Tech 기업의 주식은 최근 몇 주 동안 회복되기 시작했지만 분석가들은 중국의 녹색 에너지 주식이 더 큰 투자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미래에셋글로벌인베스트먼트의 이필 아시아태평양 리서치 헤드는 중국의 빅테크 기업들이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전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동안 그는 소비자 인터넷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광고로부터의 성장률이 전년도에 달성한 연간 성장률 30%에서 향후 몇 년 동안 약 10%에 이를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Lee는 자신의 견해를 뒷받침하는 수치를 언급했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현재 중국 전체

광고 시장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이는 세계 평균인 50~60%와 비교됩니다.

그는 “향후 성장 잠재력은 클라우드 사업에서 나오겠지만 수익성 있는 시장에서 중국 기업의

서비스 채택을 제한할 수 있는 미국의 영향 등 성장을 제한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이 있다”고 말했다.

수석 연구원은 전기 자동차(EV)와 같은 중국의 제조 부문이 이러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전기차와 배터리는 가격 경쟁력을 감안할 때 주요 시장에 계속 수출될 것입니다.

게다가 전기차와 배터리는 미국이 칩 및 통신 장비 회사를 제재하는 근거로 인용한 보안 위험과 덜 관련이 있습니다.”

녹색주는

중국 CATL은 현재 세계 전기차 배터리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Lee는 경쟁력은 공급망 위험과 비용

부담을 초래하는 외국 공급 업체에 의존하는 대신 지난 10 년 동안 배터리 제조 장비를 만들 수있게 된 중국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를 통해 중국 제조업체는 다른 국가에서 생산된 배터리보다 20% 저렴한 배터리를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또한 배터리 제조업체가 Xpeng 및 Li Auto와 같은 새로운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실험하고 혁신을 제시하는 중국 EV 공급망의 생태계를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기업에게 토털 솔루션을 제시하는 등 가치 창출 능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배터리 제조업체와 자동차 제조업체 간의 전통적이고 엄격한 관계와 비교하여 협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순수 배터리 EV가 2030년에는 세계 신차 판매의 40%에 이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는 작년의 5.5%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탄소 배출 규제를 준수할 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가 내연 기관 차량에 비해 반응 시간이 더 빠르기 때문에

자율 주행 차량이 예상 수치를 뒷받침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결정한 시간과 기동을 완료하는 시간 사이에 더 짧은 지연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Lee는 또 다른 유망한 분야가 중국이 주도하는 태양광 모듈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중국은 또한 태양광 모듈을 제조하는 장비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은 가장 저렴한 에너지로 인식되고 있으며,

탄소 중립 목표를 달성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공급 차질을 대체하기 위한 그린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