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원들, 코로나19 이후 우리의 브랜드?

공화당원들, 코로나19 이후 우리는 우리의 브랜드를 혁신할 수 있는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를 받았습니다.

공화당원들

토토 솔루션 임대 “스탠드 투 더 맨” “파워 투 더 파워”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 자유주의자들은
모두 죽었고, 미친 진보적 폭군들로 대체되었습니다. 공화당원들

지난 3년간의 강압적이고 파란 주 COVID-19 조치는 민주당이 있는 그대로를 노출시켰다.
그것은 완전한 통제에 집착하는 조직이다. 민주당원들은 더 이상 멋진 아이들이 아니다.

오늘날의 민주당은 가족들이 식탁에 음식을 올리는 것을 돕는 것보다 가면과 대명사에 더 관심을 갖는 사람들의 정당이다.

플레이스 홀더
민주당의 많은 재난은 우리에게 미국 다수당을 만들 수 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한다.

엄청나게 비싼 가스와 식료품과 같은 필수품들을 독재적이고 잘난 체하는 진보주의자들이 국가를
“운영”하는 것과 결합시킬 때, 이 순간은 공화당이 민주당을 재정의하고, 그들 자신의 브랜드를 혁신하고,
우리 나라의 궤적을 수 세대에 걸쳐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드문 역사적 기회를 제공한다. 정치적으로 공화당원들

바이런 요크: 민주당 비디오에 대한 바이든의 지지율 ‘공포’
이것은 밀레니얼 세대와 제너레이션 Z의 분노를 두드리는 것으로 시작하고, 자극적인 메시지로 그렇게 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유머가 풍부하다. 공화당은 민주당이 숙달한 것, 즉 감정에 전념해야 한다.

VOTE THER라고 불리는 이번 주에 착수하는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바로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Let’s Go Brandon Isn’t About Biden”은 우리가 새롭게 공개한 비디오로, 우리가 공격적이고 때로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세대간의 정치적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그리고 더 중요하게 다루고 있다.

오하이오, 네바다, 텍스에서 의석을 뒤집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진 후보들을 지지하는 공화당 여성 당원들~하듯이

기세가 등등하다. 기억하세요, LGB 응원단은 대학 경기장에서 시작했지만, 학생들은 “렛츠 고 브랜든”을 응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F Joe Biden!”이라고 소리쳤다.

플레이스 홀더
빅터 데이비스 핸슨이 레프트의 ‘렛츠고 브랜든’ 위선적인 비디오를 격파하다
하지만 그 야유들은 바이든에 관한 것이 아니었다. 헉, 그 젊은이들 중 많은 수가 조 바이든에 대해 에너지 정책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아뇨, 그 학생들은 민주당원들에게 F-bombs를 떨어뜨리고 있었어요

진보적인 폭압적 정책은 젊은 미국인들의 프롬, 가정집, 졸업, 대학 경험, 술집, 클럽, 그리고 젊은 성인으로 성장하는 형성기를 빼앗았다. 2년 동안, Z 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두 번, 세 번 또는 스무 번 “평생에 한 번뿐인 위기”를 겪었다.

이것은 민주당원들이 저지른 문화적 범죄입니다.

정보 더보기

놀랍게도(또는 예상대로) 민주당의 언론 보병들은 진보주의자들에게 호의적인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공화당은 이제 반격해야 하며, 미국에게 민주당이 무엇을 했고, 무엇을 하고 있으며, 어떻게 보수적인 정책이 우리나라를 구할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야 한다.

안타깝게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등을 제외하면 수십 년 동안 무감각한 ‘국내총생산(GDP) 대비 부채 비율을 얘기하자’는 메시지가 뉴욕타임스 편집이사회에서 론 드산티스 주지사 못지않은 공화당 브랜드를 만들었다.

이 순간은 공화당이 민주당을 재정립하고, 그들 자신의 브랜드를 혁신하며, 문화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우리 국가의 궤적을 대대적으로 바꿀 수 있는 드문 역사적 기회를 제공한다.

제 주지사님에 대해 말하자면, 론 드산티스는 좌파 언론이 그의 성격을 암살하더라도 보수적인 공화당의 정책이 그 자체로 증명된다는 것을 국민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와 국가를 고치려고 노력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공화당의 브랜드는, 입법을 실행하는 바로 그 정당인, 너무 심하게 손상되어 많은 유권자들이 그 혜택을 보기에는 너무 감정적으로 산만해 있다.

다음 분.
이미지 1/3
파일 –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2022년 2월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보수당 정치행동회의(CPAC)에서 연설합니다. (로이터)

그러나 오늘날에는 기록적인 인플레이션과 경제 불안정으로 진보적인 정책이 전면적으로 발휘되고 있다. 공화당원들은 그 순간을 포착하고, 잔인무도한 진실을 대담하게 공유해야 하며,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과 이유를 근본적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하여 선출되고 우리나라를 고쳐야 한다.

공화당이 젊은 유권자들의 좌절감을 이용한다면, 훨씬 더 좋은 소식이 있다: 나이를 넘어 더 다양한 기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