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관찰자의 새로운 루브릭: 무례한 질문

공정한 관찰자의 새로운 루브릭: 무례한 질문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Fair Observer에서 우리는 무례한 질문을 공식화하는 유익한 활동에 대중이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우리는 모든 독자와 추종자들이 무례한 질문을 제출하도록 캠페인을 시작할 것입니다.

공정한

토토 홍보 방법 전체 Fair Observer 커뮤니티(독자와 2,500명 이상의 저자)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리는

Impertinent Questions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우리 웹사이트와 앱에 정기적으로 나타날 새로운 기능입니다.

Impertinent Questions는 문제에 대한 공유된 이해를 개선하기 위해 공동으로 추구할 때 창의적 교류를 촉진하고 커뮤니티가 대표하는 방대한 자원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모두를 초대합니다. 참여는 질문 제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좋은 질문에는 타악기 답변이 필요합니다.

통찰력이나 간증으로 질문에 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독자를 환영합니다. 우리 편집 팀은 결과를 게시하고 거래소가 발전함에 따라 관리할 것입니다.

정기적이고 적절한 질문과 응답을 제출하는 참가자에게 Fair Observer의 무료 멤버십을 제공하여 보상할 것입니다. more news

우리는 어떤 종류의 무례한 질문을 찾고 있습니까?
idée reçue(널리 공유되지만 근거가 없는 아이디어)인 shibboleth에 도전할 때 질문은 무례합니다. 그들은 어떤

중요한 진실을 은폐하는 것으로 의심될 수 있는 모든 주장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아이디어는 다양한 공공 기관 또는 권위의 목소리가 장려하는 정통 또는 정당 노선과 관련이 있습니다.

공정한

그러나 무례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크리스토퍼 로퍼 셸(Christopher Roper Schell)이 이 칼럼에서

“이것이 바이든의 인플레이션 계획이다”라고 동시에 묻고 외칠 때, 그는 바이든의 주장의 가식에 도전함으로써 자신의 경솔함을 표현한다. 이런 종류의 질문은 독자가 기사에 빠져들도록 유도하는 효과적인 수단으로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순전히 수사학적인 질문에 불과합니다. 예상되는 대답은 “안돼요!”입니다. – 무례함의 첫 번째 기본 수준만을 나타냅니다. 반대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무례한 질문은 커뮤니티가 문제의 잠재적인 미묘함을 탐구하도록 초대합니다. 예상할 수는 있지만 답을

예측하거나 미리 판단하지는 않습니다. 단호한 결론이 확정적인 것으로 간주되도록 강요하지도 않습니다.

참되고 타당한 무례한 질문은 고려 중인 문제를 단순한 수락이나 거부가 아니라 공유되고 종종 아이러니한 반성으로

이끄는 방식으로 틀을 잡음으로써 토론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호함을 인정하거나 확립하는 요소에 주의를 끌기 때문에 아이러니합니다. 토론 참가자에게 공유된 반성을 방향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증거를 제시하도록 초대합니다.

제기된 문제에 대한 이해를 심화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사실이나 입장을 암묵적으로 조롱하는 경우에도 수용소 선택과 관련된 공통의 비난 담론의 경계 내에서 제약을 받기를 거부합니다. 판단하려 하기보다는 혼란스럽고 불안하게 만듭니다.